당신이 오픈을 목전에 둔 웨딩홀 사장이라 치자. 주위의 권유에 따라 라디오 광고를 하기로 했다. 당신의 웨딩홀은 인근 웨딩홀에 비해 이것 저것 좀 차이나게 공을 들였지만 고객들도 그것을 알아줄지 모르겠다. 자, 당신은 다음 중 어떤 것을 당신 웨딩홀의 WIFM으로 뽑겠는가. 옮긴이 註 : WIFM은 ‘What's in it for me?’라는 말의 이니셜(두문자)이다. 풀이하면 ‘내게 돌아오는 게 뭔데?’ '나한테 무슨 이익이 있는데?'다. 바꿔 말하면 '왜 내가 당신의 물건을 사야 하는가?'에 대한 대답이다 피로연 음식이 맛있다
USP전략 |
'세상만사 이모저모 > 성공의 및'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쟁력 있는 대화법 ... (0) | 2006.12.06 |
---|---|
재미있는 마케팅 비밀 10가지 ... (0) | 2006.12.06 |
마케팅을 하려거든 검색 광고를 잡아라... (0) | 2006.12.06 |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돈 모으는 방법'' 베스트7 ... (0) | 2006.12.06 |
활력 넘치게 만드는 15가지 생활습관 (0) | 2006.11.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