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디자인 및

일본 톱 모델이 제안하는 봄을 재촉하는 코디

by 현상아 2007. 3. 15.
 따뜻한 봄.... 사랑받는 여성의 코디!!!!

 일본 톱모델 에비짱이 제안하는 봄 코디입니다.




 사랑받는 여성을 위한 스프링 스티일

시크한 블랙에 목깃과 소매의 포멀한 디자인이 얼핏 보기에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입니다.

포인트로 리본의 디테일과 가벼운 소재가 특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갈수록 풍성함을 나타내 주는 치마의 볼륨감과 무릎 바로 위단의 길이가 절묘하게 조화된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귀여움과 성숙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여인의 이미지입니다.

허리의 리본을 살짝 조여 전체적인 라인을 다양하게 변화시킬 수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밝은 색상의 원피스로 완성한 소녀의 이미지

헐렁한 A라인과 짧은 길이가 깜찍하고 귀여운 소녀의 이미지를 주는 이 원피스는 깨끗한 화이트 바탕에 블랙 테이핑을 가미하여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화이트에 적당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라인이 바디라인에 잘 맞춰줘 뚱뚱해 보이지 않고, 원피스 한 벌로 소녀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원피스가 심플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액세서리나 소품 등으로 여러 가지 다양한 아웃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색다른 디테일로 승부하는 체크무늬의 원피스

봄이긴 하지만 아직은 겉옷으로 입기에는 다소 춥게 느껴지는 원피스입니다만, 디테일과 함께 개성적인 칠부길이의 슬리브 스타일입니다.

큼직한 소매와 단추, 그리고 허리의 리본과 레이스로 여성의 마음을 잘 표현한 제품입니다.

캐주얼한 체크무늬도 신선하고 가벼운 소재이기 때문에 코트, 원피스로 모두 가능합니다.

같은 계열의 신발과 가방으로 전체를 통일시켜 무릎 위 10cm 정도의 길이에는 리본을, 귀여운 힐과 맞춰 입는다면 럭셔리하고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봄날의 화창한 스타일

여성의 영원한 베이직 스타일 무늬의 원피스에 맞추어 입은 것은 같은 길이의 롱카디건입니다.

블랙 앤 화이트의 다트무늬의 이 원피스는 옷깃과 가슴의 레이스가 우아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시켜 줍니다. 단추를 풀어 놓은 카디건사이로 살짝 보이는 원피스와 원피스에 맞춘 큼직한 목걸이가 컬러를 지나치게 강조하지 않고 과다하게 눈에 띄지도 않는 부드럽고 산뜻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카디건 위에 착용한 리본벨트는 원피스와 같은 소재로 전반적으로 바디라인에 피트되는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샌들을 맞추어 착용하면 산뜻한 봄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어른을 위한 마이크로 미니 스타일

 

Good Actual Conditi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