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미스터리 및

괴기 심령 秘 파일 - 폐교를 떠도는 여자 유령

by 현상아 2007. 4. 10.

 




이때, 현장에 심상찮은 변화가...

키무라 선생의 지시로 찍은 두 장의 사진 중 한 장

여자의 표정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다

하지만, 다른 한 장에서는...

여자의 표정이 엄청나게 화난 듯한 험악한 표정으로 변해 있다!

눈앞에서 일어난 이 변화의 원인은...?

이 건의 발단이 된 사진을 키무라 선생에게 봐달라고 했다.

시커먼 어둠 속에 불명확하게 나타난 청백색 얼굴의 정체는...?

예의 여자와 심령사진을 비교해 보면, 확실히 얼굴의 윤곽이 닮아 있는 듯하다.

이 두 장을 겹쳐서 보면...

게다가, 녹화중인 VTR에도 무서운 것이 찍혀 있었다.

이것은 방금 전의 장면.

키무라 선생이 유령의 얼굴을 영시(靈視)하고 있다.

후쿠다 씨의 오른쪽 유리창에 주황색으로 빛나는 무언가가...

다시 한 번-

창밖에는 광장이 있어서 자동차의 라이트 불빛일 가능성도 있지만,

자동차 불빛이라고 하기엔 묘하게 흔들리고 있다.

그 직후에 촬영한 영상에는 그 빛은 찍혀 있지 않았다.

문제의 장면을 확대해서 회전시켜 보았다.

그 빛은 마치 이쪽을 쳐다보고 있는 듯한 여자의 얼굴 같은 게 아닌가!

이것이야말로 키무라 선생이 영시한 여자 유령의 얼굴이었던 게 아니었을까?

차례차례 일어나는 영적 현상은 우리에게 무엇을 말하고자 하고 있는 것일까?

그리고, 유령 그림의 모델과 유리창에 비친 여자는 동일인물인 것일까?

의문은 이제 막 풀리기 시작했을 뿐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