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미스터리 및

해골 판사의 유령이 촬영됐다 - 납량특집

by 현상아 2007. 7. 15.

                   


                    (그림설명: 세인트 어거스틴 묘지에서 촬영된 사진)
미국 플로리다 주 세인트 어거스틴에 있는 공동묘지에는 오래전부터 해골 판사 유령이 출몰한다는 소문이 자자했는데 얼마 전 야간 고스트 투어 중이던 한 주부에게 해골 판사 유령이 우연히 촬영돼 화제가 됐다.

세인트 어거스틴에 사는 젠 제스릴스와 그녀의 남편은 무더위를 쫓는다며 밤 8시에 이 고장 명물인 '귀신 나오는 술집 순례 유령 투어'에 참가했다.
                   
                    (그림설명: 세인트 어거스틴 공동묘지의 해골 판사 귀신)
젠은 무척 오래된 귀신이 출몰한다는 동네와 옛 군대 요새, 술집,    여관 등을 일행들과 일주하며 맥주를 마시고 즐기다 공동묘지 2곳을 들러 투어 가이드의 설명을 들었다.

마지막 공동묘지를 방문하자 가이드는 판사의 유령이 밤마다 이 묘지에서 자주 목격되는데 판사 유령은 다른 귀신들과 달리 검은 판사 법복을 입고 다른 사람들에게 모습을 보이는 특이한 귀신이라고 설명했다.

젠은 묘지에 도착하고부터 기분이 갑자기 언잖아 남편에게 이곳에는 무언가 분명히 있는 것 같다고 말하며 공동묘지 구석구석을 사진기로 촬영하기 시작했다.


(그림설명: 과거에 세인트 어거스틴 공동묘지에서 촬영된 심령 사진)
투어를 끝내고 집에 돌아온 젠과 남편은 컴퓨터로 투어 중 촬영한 사진들을 확인하다 여러 곳에서 오브(Orb- 혼 불로 추정되는 물체)들을 발견했다.

묘지 사진에 촬영된 오브를 자세히 보려고 사진을 확대한 젠은 사진에 촬영된 해골 판사 유령을 발견하고 소스라치게 놀랐다.

젠은 사진에 촬영된 물체를 확대해 자세히 살펴보면 두 눈과 수염, 그리고 판사의 법복을 입은 유령의 윤곽이 확실하게 보인다며 유명한 판사 유령이 맞는 것 같다고 말한다.



(그림설명: 사진을 확대했을때 나타난 귀신의 상반신)
젠의 주장대로 사진에 촬영된 인물은 세인트 어거스틴 공동묘지에 자주 출몰하는 해골 판사의 유령일까?




출 처 : 괴물딴지 미스터리 사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