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Health 119

생리통, 생리불순,자궁암,자궁근종,자궁 혹

by 현상아 2010. 1. 8.

생리통, 생리불순 남자들은 잘 모른다고 하겠지만, 생리통이나 생리불순으로 고생하는 여성이 많고, 자궁암이나 자궁의 혹(자궁근종)등으로 인하여 40대 여성의 40%가 수술로 자궁을 덜어내고 없다는 사실은 매우 충격적인 일이다. 자궁이 없어도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하여 가볍게 여길 문제가 결코 아니다. ― http://jayeon.goos.net/ ☜ 으로 간단히 치유되고 예방된다고 말하면 사람들은 믿기가 어려울 것이다.

 

생리통-

생리통이 심한 이유

-몸이 차갑다
-몸에 나쁜 피(어혈)가 많다.
-신경을 많이 쓰거나 스트레스가 심하다.
-혈액순환 불량
-몸에 기운이 없다.
-자궁이 뒤로 굽어잇다.
그외 -자궁내막증 -자궁근종 -골반염-자궁내 피임장치(링)

 

생리불순
월경의 주기는28일이지만 사람에 따라21일주기나 45일 주기로 월경을 반복하는 경우도 있다한다.
월경이 시작한날로부터 14일째 배란이 일어나고 배란후에 생긴 황체또한 14일째에는 그 작용이 저하되는것을 고려한 주기이다.
21일 미만이나 46일 이상 배란이 일어나지 않을경우 기능의 이상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한다.

월경은 뇌와 구조를 이루고 있다.
뇌하수체에서 분비하는 부신피질호르몬 갑상선 호르몬 성장호르몬의 영향으로 월경이상이 일어날수도 있다.
정신적 스트레스 심한다이어트 등도 월경이상이 생길수있는 원인중 하나이다.

 

― 집에서 스스로 하는 이치와 원리 하루만  배우면  치유 할수있다. http://jayeon.goos.net/ ☜ 

 

 

 

 자궁암 [子宮癌, uterine carcinoma]- 자궁에 발생하는 암.
한국 여성의 장기에 생기는 암 중 제일 많다. 자궁은 골반 내에서 방광의 뒤쪽, 직장의 앞쪽에 놓여 있는 여성 생식기관으로 크게 자궁몸통과 자궁목의 2부분으로 나뉘며, 자궁암도 자궁몸통에 생기는 체부암과 자궁목에 생기는 자궁경부암으로 나눈다.

 

이 2종류의 암은 발생하는 부위뿐만 아니라 발생에 관여하는 요인과 병리조직·증상·증후·진행양상도 다르다. 또한 국가나 인종에 따른 발생률도 상당히 달라서, 한국 여성에게는 자궁경부암이 무척 흔하고 자궁몸통에 생기는 암은 매우 드문 반면, 미국을 비롯한 백인여성들에게는 자궁몸통에 생기는 자궁내막암이 더 흔하게 발생한다.

 

자궁근종(자궁의 혹)- 자궁근종은 악성이 아닌, 자궁 내 생긴 혹이나 증식을 말합니다.

콩만큼 작은 것부터 농구공만큼 큰 것까지 있을 수 있습니다. 대개 둥근 모양이고, 분홍빛을 띠고, 자궁 안쪽이나 위에 어디에서든지 자랄 수 있습니다.

30세 이상의 약 30%에서 자궁근종을 갖고 있고, 대개는 35세에서 45세 사이에 나타납니다. 일부 여성들, 즉 흑인, 임신을 한 적이 없는 여성, 엄마나 여자 형제가 자궁근종이 있는 경우, 자궁근종이 있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자궁근종의 원인은 잘 모르지만,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이 일부 자궁근종의 성장을 자극하는 역할을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무런 증상이 없기 때문에 일부 여성들은 자신이 자궁근종이 있는지 모릅니다. 다른 여성들에서는 부인과적 검진이나 산전 진찰을 하는 중에 발견됩니다.

자궁근종의 증상들이 생긴다면,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골반의 통증이나 중압감
• 많은 생리 양
• 생리와 생리 기간 사이의 출혈이나 피비침
• 비정상적으로 잦은 배뇨
• 복부 부어 오름
• 성관계나 생리 중의 요통
• 많은 생리 양과 과도한 출혈로 인한 피로나 무기력
• 불임, 자궁근종이 난관을 막은 경우
• 변비
• 반복되는 자연유산

 ― 집에서 스스로 하는 이치와 원리 하루만  배우면  치유 할수있다. http://jayeon.goos.net/ ☜ 

 

어혈 =  모세혈관에서 흐르지 못하고 막혀버린 쓰레기, 피 찌꺼기
                하수도나 배수구에 쌓여서 물 흐름을 방해하거나 막아버린 찌꺼기 같은 것.

 

 

 세균성 질병-   감기, 콜레라, 장티푸스, 결핵, 종기 등이 이에 속한다. 현대의학에서도 세균성 질병은 큰 문제로 보지 않는다. 세균을 없애기만 하면 거의 다 낫는다. 그런데, 주사나 약물을 사용하면 인체에 매우 해롭다. 약물이나 주사는 백혈구의 기능을 점점 나약하게 만들어서 갈수록 더 독한 약과 더 많은 약을 투여해도 병은 더 악화되기만 한다.
   
 
혈액이 맑고 순환이 잘 되면 백혈구의 기능이 왕성하여 세균성의 질병은 접근도 못한다.

백혈구는 신(神)이 만든 최대의 항생제이다.
 
 
    순환기성 질병 - 현대의학이 가장 무서워하는 것.

   암, 고혈압, 심장병, 간 질환, 위장병, 두통, 탈모, 신장(콩팥)병, 간 질환, 신부전증, 백혈병, 피부병, 아토피,...... 피가 오염되고 찌꺼기가 발생하여 수많은 모세혈관을 막고 피 흐름을 방해하여 발생하는 병이다. 늙어가는 이유도 이 때문이며 10,000 명중에 9,995 명 정도는 순환기성 질병으로 사망한다. 나머지 5명은 세균성 전염병이나 안전사고, 자살 등으로 사망한다.

   산삼 100뿌리를 먹는다고 해결될까? 오염된 피를 맑게 하고 막힌 수많은 모세혈관을 뻥 뚫어주는 방법이 있다면..... 이 지구상의 모든 현대의학으로는 불가능하다. http://jayeon.goos.net/ 이 그 방법을 가지고 있다. 종합병원이 포기한 갖가지 불치병 환자를 낫게 하는 것이 그 증거이다. 겉보기에는 건강한 사람도 http://jayeon.goos.net/ 으로 알아보면 대부분 중환자로 판명된다. 종합병원의 첨단 장비로도 밝히지 못한 병을 http://jayeon.goos.net/ 은 족집게처럼 찾아낸다. 집에서 하루만 공부하면 된다.
 
   http://jayeon.goos.net/ 은 현재 건강한 사람에 대해서도 가까운 장래에 발생할 병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예방할 수 있다.

 

  

 

 

  * http://jayeon.goos.net/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위 인터넷 주소를 꼭 메모하여 주십시오.
               필요한 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만약 지금이 아니라면 .....

 

 

 

대체의학의 절정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와 100배 빠른 기적의 영어7   굿앤굿어린이 민영의료

 재테크 어파인드 이상형 찾아보기애드데이(ADDAY)│월1만원 운전자 미팅 최저가 보험 자격증정보닷컴메리츠(meritz.t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