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구)세상사 이모저모

자살을 한다는 것은....

by 현상아 2010. 6. 30.

자살한 귀신의 죄가 가장 큰 이유는 자신을 포기했기 때문이다. 자신을 포기했다는것은 모든걸 부정하는 것이다. 자기의 육신을 부정했으며, 자신의 영혼을 부정했고, 자신의 삶을 부정한것이고 모든걸 부정한것이다.

 

이건 결국 하늘에 반기를 든것과 같은 것이다. 하늘에 반기를 든꼴이기 때문에 자살을 한다는 것은 영원히 구제받을수 없는 죄에 해당 된다. 왜냐하면 자살이라는 것은 이 세상을 만든 이유에 완전히 반대로 가는 것이다. 부정하는 것이다.이세상이 괴롭고 , 힘들고 ,어렵고 하는 와중에 영혼의 빛을 밝혀 하늘에 이르도록 하기 위해 만든세상인데 그걸 부정한것이다. 때문에  하늘을 부정한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영혼을 소멸시키게 되어있다.

 

하지만 지금은 하늘이 인간에게 직접적인 관여를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자연물로 남는 천벌의 대상이 된다. 하지만 그 기간이 무속인을 삼십년 한것과 같다. 무속인은 일년을 하게 되면 12년이고 일년이 늘어갈때마다 0이 하나씩 붙게 되니 그 기간은 끝이 없다 하겠다.죄라는건 세가지가 있는데 첫째,하늘을 공경하지 않은것, 즉 자기 영혼을 못지킨것이다. 혼을 빼앗긴 경우인데 대표적인게 무속인이다. 아니면 '당신께 제 영혼을 드릴께요,제 영혼을 가지세요'이와 같은 영혼을 사고파는죄가 여기에 포함된다.

 

두번째, 육신을 지키지 못한죄.육신이 있으면 내 영혼이 마음을 지켜야 되는데, 무속인이 되면 못지킨데 된다.

 

세번째, 자기 마음을 거스르면 안된다. 마음이 정한 바대로 살지 못하면 그것 또한 죄가 된다. 자신이 선택한 삶과 다르게 살아서 혼의 빛이 부족해서 귀신이 되는 경우가 세번째이다. 세번째가 가장 약한 죄의 경우에 해당한다.

 

 

 

 

출처 : 한민족 고유의 仙道수련 한국전통명상방편 ☜


 

 

마음이란

 

마음이란 대체 무엇일까요?

흔히 사람들은 ?마음이 약하다?,?마음을 비워라?, ?~때문에 마음이 아프다? 등으로 표현하지만 여기에 담긴 마음은 머리에서 나는 생각이나 감정 등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복잡한 언어생활 속에서 우리는 마음을 생각이나 감정과 혼동하여 사용하고 혼용하고 있지만 원래 감정이란 인간의 뇌가 외부 생활에서 오는 감각을 마음에 전달하고 마음이 다시 뇌에 전달시킴으로 해서 해석된 뇌의 신호체계이자 외부 생활에 대한 대응 신호체계를 말합니다. 그리고 생각은 인간의 단순기억들을 재생하고 때로는 先後를 가리기도 하는 뇌의 체계를 말합니다.

 

 

마음이란 내가 가야하는 길의 방향을 제시해 주는 이정표로서 살아가기 위한 삶의 목적이며, 사람이 살아가는 주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마음은 빛의 형태로 존재하면서, 혼이 3개인 영혼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슴에 존재합니다.

 

 

사람들 각자에게는 마음의 빛이 다르게 존재하는데, 그 빛의 밝기와 크기에 따라서 사람의 살아가는 방향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마음은 후천적으로 만들어지는 생각과 달리 선천적으로 타고난 것이고 이미 만들어져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마음이 가고자 하는 길을 알고 그 길을 걸어갈 때 비로소 마음의 빛이 밝아지며 빛의 크기도 커지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됩니다. 하지만 때로는 고통을 주어 더욱 힘들게 할 때도 종종 있는데, 그것은 좀 더 자신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가를 확신시키고 단련시켜서 진정으로 자기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힘을 배양시켜주기 위해서입니다.

 

 

이러한 고통을 줄이기 위해서는 과거의 나를 돌아보고 현재의 삶에 충실하며, 미래를 생각해야 합니다. 그러면 조금이나마 고통을 줄일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가 찾고자 하는 마음인 것입니다.

 

 

 

출처 : 한민족 고유의 仙道수련 한국전통명상방편 ☜

 

 

 

 

한민족 고유의 仙道수련 한국전통명상방편  기적의 병 치료 비법 건강혁명 집에서 자연정혈 어혈제거요법 

7가지공식으로 100배빠른 기적의 영어암기 혁명개혁자격증정보지원 무료자료 쌀눈이 살아있는 쌀눈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