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구)세상사 이모저모

2004년에 올라온 충격의 김치볶음밥...☜ 재미잇게 평가 해주삼

by 현상아 2011. 5. 3.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모 카페에서 공지 되었다는...

 2004년에 올라온 충격의 김치볶음밥...아래내용을 훌터보고흐흐흐하하

빵! 터지며...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보시고...ㅎㅎㅎㅎ ☜ 재미잇게 평가 해주삼^^*

 

 

 

 

 


 

 

 

여기 카페에 올리기엔 좀 상당히 번잡스러운 게시글이오나..

그 맛이 가히 충격적이어서 올립니다. ㅋ

중간에 다시다 2/3큰술을 넣으라는 말이 있는데

조미료 싫어하시는 분들은 넣지 않아도 맛에 전혀, 저언혀 지장이 없으니 빼고 만드셔도 됩니다. (저도 안넣습니다)

써있는 재료 대로 넣고 만들어도 좋고, 참치같은건 호불호가 많이 갈리니 싫으신분은 패스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저도 패스함)

옥수수 통조림 같은거 넣어줘도 좋고, 베이컨이나 게맛살 추가해도 맛있습니다.

심지어 마요네즈도 넣어봤는데 맛있더군요. 참기름 추가해도 맛있습니다. ( <-- 얘네들은 좀 소량만)

정말 맛있습니다.

요리치인 저는 처음몇번은 재료들의 양조절에 실패하여 약간 맛이 이상스러웠지만

능력자 횐님들은 그런일 없으실꺼라 믿습니다 ^ ^;

그런데 놀라운건, 양조절에 실패해도 맛있다는거 ㅋ

심지어 불조절 잘못해서 태웠을때도 맛있었다는거 ㅋ

어쨌든 맛있다는거. ㅎㅎ

입맛없고(?) 나른한 봄철에 딱입니다.

꼭한번 해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다.

 

 

 

 

www.jasin119.ba.ro   www.corea.ba.ro    www.work119.ba.r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