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Health 119

대상포진... 자가치료법 및 체험수기

by 현상아 2012. 2. 24.

 

 

 

대상포진은 완치라는게 현대의학에서는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면역력이 떨어지면 어떤 형태로든 또다시 나타나게 되는 병중에 하나라고 한다지요.
대상포진을 오인하는 멍청한 ㅇ사들은 대게가 심장병, 허리병, 피부병, 갑상선에의한 호르몬병으로 오진을 한 후 환우들의 진을 뺄때로 뺀 후 마지막으로 얻어지는게 대상포진의 병명이라고도 한다는군요.


물론 쉽게 진단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유아기때 수두를 알았는지 아닌지만 물어봐도 증상의 형태로 50%는 병증을 알아낼 수 도 있는데 정말 어처구니 없는....

대상포진의 원인을 살펴보면 어릴 때 수두를 일으켰던 바이러스가 특정 신경세포에 숨어있다가 몸의 저항력이 일시적을 약해질 때 재생하여 신경섬유를 따라 이동 하면서 수두 바이러스의 활성화 와  영양불균영,육체적피로,정신적 스트레스 등에 의한 면역력 약화로 대상포진이 발생 된다고 합니다. 그러한 바이러스를 자연정혈요법.한국 민간의서를(대체요법) 하루만 공부하면 집에서도 스스로 고칠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대상포진에 대한 자연정혈요법.한국으로 치료 확신 한다는 어느분의 체험수기 입니다.

 

갑자기 와이프가 어느날 등쪽에 아주 심하게 아파서 누을수가 없다고 해서 보았더니 왼쪽 등가슴쪽에 지름3cm  정도로 빨갛게 자리하고  쌀알크기의 수포까지 맺혀 상당히 아프게 보였답니다.
이미 그분은 기본 자연정혈요법.한국을 충실히 하여  3개월 12회 2000cc를 정혈하고 휴식 기간 중   발생하여,  그부위를 자연정혈요법.한극으로로 다스리자고  제의했으나,  그냥도 아픈데 어떻게 하냐고 거절하였답니다.
내심은 바로 해주고 싶었지만 거절당하니  불쾌하기도하여는데 ...아무튼 그렇게 말았는데....그런데 그다음날
참기 힘드니 다시한번 봐 달라고 하여 보니 그 전날 보다 색갈과 수포가 상당히 번지고 커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자리에서 바로 자연정혈요법.한국으로 시술 하겠다고 양해를 구하고 4cm 부항으로 어혈을 빼내는 시술을  단1회 로 대상포진은 아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수포의 딱정이는  몇일 붙어 있어다고 합니다.
자신의 몸같으면 그때 3회 정도로 하여 어혈을 제거하는 시술을 하였다면 지금쯤은 피부가 완전히 원상복구됐을 텐데하는 아쉬움을 토로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대상포진도 겨우 1회의 시술로 병원이아닌 자연정혈요법.한국으로 아물기 시작하는것을 보고 치료가능하다는것을 확신한다고 하였습니다.

 

 

출처 : www.자연요법.한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