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전역이 비상 경계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NHC(미국 국립 허리케인 센터)는 "생명을 위협할 정도의 폭풍해일이 예상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특히 이날(한국 30일)은 해수의 수위가 최고조에 달하는 '사리' 시기여서 해일에 따른 대규모 침수 피해가 우려된다고 하네요.
뉴욕시의 저지대인 브루클린 지역과 뉴욕항 일대는 이미 침수가 발생해 주민들이 대피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지하철과 버스, 비행기 운행이 모두 중단됐다고 합니다.브로드웨이 극장들도 전날과 이날 공연을 취소,,뉴욕증권거래소도 문을 닫았고 ,동부지역 7개주 200만명의 학생들에게 이틀동안 휴교령,..생필품 사재기 북새통 및 품절....
허리케인 샌디가 인구밀집지역인 동부연안에 머물면서 도시기능도 마비상태에 빠졌다고 합니다.
므튼 미국에서도 자연재해로 난리부르스 군요ㅡ 아무쪼록 허리케인 샌디를 잘 맞이 하여 잘 보내시길 바람 바람 바람다()()()
* 사리 : 달-태양-지구 가 일직선이 되여 달의 인력이 최고치에 달해 바닷물이 가장 많이 빠지는 기간
난리 부르스추는 허리케인 샌디와 관련된 검색 키워드로는 허리케인 태풍, 허리케인, 허리케인 동영상, 허리케인 2017년, 태풍 샌디, 샌디, 에버랜드 허리케인, 미국 허리케인, 허리케인과 태풍의 차이, 사이클론, 허리케인 빌리, 토네이도 ,태풍,hurricane, typhoon,hurricane sandy,sandy,typhoon sandy,CBS....
'괴물 허리케인' 샌디, 현장 현황 동영상 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