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나가수2 및 위탄3

나가수2 이은미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동영상

by 현상아 2012. 12. 17.

나가수2 이은미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동영상

 

이은미, 이은미 내하나의사랑은가고, 소향, 더원, 국카스텐, 나가수2, 나는가수다2, 나가수2 더원, 나가수2 국카스텐, 가왕전, 나가수2 이은미, 나가수2 소향, 나가수2 가왕전, 소향 인연, 더원 나가거든

 

 

 

 

내집마련하기. 킹오브 PR 랜덤 2PP. 무료개인포털홈피. 한국품앗이클럽. moahi 스토리. 좋은현상으로.  

즈밍더(致明德). 대체의학119. English119. 인기유망자격증.스마트인스보험. 부자가능성.종자돈만들기.

 

 

나가수2 및 위탄3 ☜ 클릭,가수별 화제 목록 무료동영상

 

 

 

 

5시간전 | 한국일보 | 미디어다음

이은미는 개인전에서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선곡했다. 그녀는 "질투에 불타오르게 만드는 노래다. 어떤 가수든 이렇게 오래 사랑받고 누군...

 

이은미 내하나의사랑은가고, 청중단 쏟아낸 눈물..소통 성공(나가수2)

19시간전 | 뉴스엔 | 미디어다음

이은미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무대가 청중단을 울렸다. 이은미는 12월16일 방송된 MBC '일밤1부-나는가수다2'(이하 '나가수2') 슈퍼디셈버2012 가왕전 ...

 

2시간전 | 일요신문 | 미디어다음

감동을 선사했다. 개인전에서 2주 연속 1위를 달리던 이은미는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를 불렀고 더원은 조수미의 '나 가거든'을, 국카스텐은...

 

18시간전 | 뉴스엔 | 미디어다음

이은미 국카스텐이 거미 '어른아이'를, 2차 개인전에서는 이은미가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소향 '인연', 더원 '나 가거든', 국카스텐이 '희야'를 차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