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세상만사

[스크랩] 유난히 저렴한 2013년 1월 잡지부록 (BGM 有)

by 현상아 2012. 12. 18.

 

 

두번째 재활용ㅋㅋㅋㅋㅋㅋ 벌써 2013년이라니.. 시간은 정말 빠른것같아요

어디서 들은 글인데

10살에게 1년은 인생의 1/10 이고

80살에게 1년은 인생의 1/80 이라 늙을수록 시간이 빨리간다고 느낀다

는 말을 들었는데 맞는 말 같아서 적어보아요

 

오늘은 이름순으로 잡지를 나열할게요.

참고로 YES24를 참고한 글이며 전부 발매 전이기때문에 변동이 생길수 있어요 ㅠㅠ

그리고 제목에도 안내했다도 싶이 가격이 저렴하다 = 부록이 별로임

 

이런 공식이 성립해요(거의)

 

 

첨부파일 댓글에_글내용보다_브금얘기가더많을것같음.swf

 

 

얼루어

 6000원 -> 5400원 (온라인 10% 할인가)

가격이 참 저렴하죠..? 저렴이의 기본 상태가 잡지상에선 6000원 인것같음

김래원 키이라 나이틀리 나와요

어릴때 밤늦게 엄마랑 김래원이랑 김태희가 나왔던 러브스토리인하버드를 봤던 기억이..

그땐 하버드 갈 수 있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생정에도 올라왔던 두피와 모발을 위한 내용들이 들어가있어요

더불어 손톱 건강까지 챙기라고 합니다.

 

부록 : 필로소피의 마이크로딜리버리 2종세트
(트리플-애시드 브라이트닝 필 1매 + 엑스폴리에이팅 페이셜 워시 30ml)

난 필링이 꼭 필요한데 ㅠㅠ 누가 블랙헤드없애고 모공 줄이는 법 좀 알려줘..

친구가 내 단점을 말해줬는데 블랙헤드가 잘보인대

그래 더 큰 단점이 없는거였겠지? 그래서 블랙헤드 얘기 따위가 나온거겠지?

 

 쎄씨

오 신이시여 제가 잡지 부록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싫어하는 것이 생겼어요

바로 A형과 B형이 나눠진 제품이에요

 

일단 A형

8000원 -> 7200원 (온라인 10% 할인가)

대체로 항상 A형이 비싸고 좋은 부록인듯.

 

부록 - 한율 베스트 5종 키트
고결진액 서담크림(5ml)
율려 원액(5ml) 극진 에센스(7ml)
고결진액 핸드크림(15ml)
클렌징폼(15ml)

 

오마이갓.. 이번호 쎄씨도 역시나 눈호강 ㅠㅠ 부록을 제외하면 내용은 동일해요 

씨엔블루 윤시윤 박태환 인피니트·원걸 예은·정소민

 

쎄씨 B형

(A형과 내용동일)

7,500원 → 6,750원 (온라인 10% 할인)

 

부록 소개 : 비오템 비오멩 핸드크림(20ml)

 

우리집엔 지금 핸드크림이 차고 넘침. ㅂㅂ

씨엔블루 화보 맛보기가 두번이나 들어갔네요 그냥 두번 보셈

 

5,500원 →4,950원(10% 할인)

부록도 별거없지만 돈을 더 아끼고싶으면 부록X ver.로 쎄씨 어나더초이스 구매가능.

 

 엘르걸

6,000원 →5,400원(온라인 10% 할인)

현아 양요섭 라나델레이 나옴

난 현아 좋아하는데 노래 실력이 정말 많이 좀 안타까워... 내가 무대 뒤에가서 대신 노래 불러 주고싶어..

비스트는 원래 별로 관심없었는데 이번 양요섭 솔로곡 정말 좋은것같음

특히 무대가 ㅠㅠ

 

이외에도 엘르걸은 목차를 엄~~청나게 공개했음

내용이 많을것같음?

그냥 존나 세분화 해놓은거임

 

부록 - 엘르걸 정품 립스틱 1개 (3종 중 1종 임의 증정, 정가 13,000원 상당)

(1호 셔벗 오렌지, 6호 일렉트릭 베리, 7호 애시드 오렌지)

 

나이가 들면 틴트<<립스틱 이라던데 그것이 트루?

난 틴트가 입술에 착색된다는 말이 트루라는 것을 잡지에서 얼마 전 접하고 패닉에 빠짐

이젠 내 입술이 더 이상 앵두 같지 않은 것 같기도하고

 

ㅋㅈㅅ

 

인스타일 A형

Aㅏ.. A형이니깐 Aㅏ........

7,000원 →6,300원 (온라인 10% 할인)

 

박보영의 플라워 프린트 룩

박하선의 페이크 퍼 스타일링

효민이 풀어놓은 바로크 톰보이 룩

박신혜와 윤시윤의 니트 룩

이유비의 파스텔 아이 메이크업 룩

 

백날 박보영 박하선 효민 박신혜 따라하면 뭐함 패완얼;

나쁜 인스타일.. 마치 내가 저렇게만 입으면 여배우 될것처럼 적어놓았을게 뻔함

 

+ 진구 나옴 진배야!!!(26년 영화 속)

 

네일 쪽엔 아~~예 관심이 없어서 그런데

어떻게 네일하나에 2만 2천원 상당일 수 있죠? ;;;

부록 : 명품 네일 브랜드 O.P.I. (15ml ,8종 중 1개 랜덤 발송)

 

인스타일 B형

(A형과 내용 동일)

6,500원 →5,850원( 온라인 10% 할인)

 

부록 : 위시브레이슬릿 1개 (팔찌)
- 색상 8종 중 1개 랜덤증정

 

우리반 친구가 하루종일 '소원팔찌'라는 걸 만들기에 뭔가 했더니 이런거구나..

저걸 하루종일 차고다니다 닳아서 팔찌가 끊어지는 순간 소원이 이루어 진다는 뭐 그런거라함

난 왜이런거 좋지... 개인적으로 발전이나 성공이 배송되었으면 좋겠다 ^0^

 

근데 안살거임;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끌레르

와 표지 엄청 부내난다(부자냄새)

6,000원 →5,400원(10% 할인)

씨엔블루 정용화,이종현, 비스트, 고수, 한효주, 김래원, 성유리

 

씨엔블루 왜이렇게 많이나옴??

컴백했어요? 저번에 고쇼 나온것도 봤는데...

김래원도 어디 나왔나.. 고수랑 한효주는 반창꼬 영화 찍었으니깐.

 

부록 - VDL 3종 샘플 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 로웨 추천)
-뷰티 모이스처라이저 (1ml)
-리얼 스킨 A202 & 루미레이 (1ml)
-네이키드 클렌징 오일 크림 (2ml)

 

우왕 ㅋ 1ml *2 + 2ml ....

충분히 며칠동안 얼굴에 발라볼 수 있을듯!!^^

은 무슨 얼굴이 태평양인데 한번 바르면 끝나겠네

아무리 키트라지만 너무해..

 나일론

우와.. 표지모델 되게 목이 없어보인다

루시 해일임

6,500원 →5,850원 (온라인 10% 할인)

유승호 여진구 김소현 = 보☆고☆싶☆다 . 장희진

밴드 8팀이라고 나오는데 대체 어떤 밴드인지 감이안옴

나 처음에 편지봉투인줄. 그다음엔 초콜릿인줄

부록 - 에이티폭스의 초콜릿 비누 정품 (색상 2종 중 1개 랜덤발송)

100% 천연 원료 거품으로 수분 가득 촉촉한 클렌징. 알맞은 크기로 쪼개어 휴대용으로도 베스트인 신개념 클렌징 바( 60g)
화이트, 블랙 중 랜덤 발송입니다

 

알고보니 비누 ㅋㅋㅋㅋㅋㅋ엄청 특이한듯

먹을수없는거라 아쉬울뿐

너님들도 그렇지?

 

싱글즈

6,000원 →5,400원(10% 할인)

 

..싱글즈 자꾸 목차안업뎃하는데 이러기니..? 표지도 화질이 거지같아서 안보여

 

 

부록 엄청 예쁘지. 처음에 안나수이 향수 3개나 주는줄 알고 ㅇ 0ㅇ!!!

했지만 초임; 캔들. CANDLE . 먹는거아님

1. 안나수이 캔들 세트 (정품, 캔들 3개 구성, 왁스 타입, 10cm)

2. 책자 1- [SINGLES OUTDOOR] 스키장에 관한 모든 정보가 들어있다!
3. 책자 2 - [SINGLES FRIENDS BRAND 101] 싱글즈 독자와 에디터가 사랑한 브랜드 북
4. 책자 3 - 한국야쿠르트 매거진 [건강하세요]

 

+야구르트 매거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자살충동이.. 슈어 A형

7,500원 →6,750원 (온라인 10% 할인)

대체 이게 뭐길래 다들 열광하는 거지. 벌써 예스24는 품절임ㅋㅋㅋㅋㅋㅋ

다른 온라인쇼핑몰 알아보기를..

 

김강우, 김지훈, 이상엽&김유정 이솜 윤소이

이솜 하면 생각나는 것은 방성준뿐.. 부럽다.. 둘이 사귀었잖아...

 

부록 : 세이어스의 위치하젤 토너 (정품 355ml, 대용량 2만9천원 상당, 향 9종 중 1개 랜덤증정)

 

이게뭐길래 ... 용량이 엄청나긴 하다 355ml

뭔가 살생각이 없다가도 빛의속도로 품절된 것을 보니 사야될것같은 기...기분이야!!

 

온라인 전용부록!!!!!!!!!!!!

 

슈어B형

(A형과 내용 동일)

6,500원 →5,850원(10% 할인)

 

부록 소개 : 민감성 피부를 위한 유기농 보디 로션
퓨어가닉 에코 로션 베이비(민감성 피부용, 100ml 대용량)

 

예전에 엘리자베스 바디로션 부록으로 받았는데 향이 너무 별로라서

아직까지도 사용안함.

그리고 베이비 아닌데도 사용해도 돼여? ㅎㅎ

 

 보그

무!!!!조!!!!!!!!건 살거야!!!!!!!!!!!! 왜냐!!!!!!!!!!! 로이킴 정준영 나옴!!!!!

MAMA 백스테이지 밀착 취재

 유준상과 오만석, 장윤주 류승룡

 

단 한가지 옥의티가 있다면 부록없음.

보그니깐 이해해주자

6,000원 →5,400원(10% 할인)

 

보그걸

5,500원 →4,950원(10% 할인)

 

부록이 없어서 어떤 사람이 핸디버젼을 살까 싶다만은

혹시라도 900원을 아끼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작은 ver. 의 보그걸을

4,500원 →4,050원 (온라인 10% 할인) 에 구매가능하셔요

 

이종석과 김우빈 & 원 디렉션

 

반 남자애가 학교2013에 나오는 모델 못생겼던데; 하는데 멱살잡을뻔.

김우빈 말하던거였음(김현중)

거울을 안보고 사는 남자.

 

 W

표지 허리가 어떻게 저렇게되지.. 빨간비닐을 치고 그 뒤에서 누군가 허리를 손으로 감싼듯.

 

6,000원 →5,400원(10% 할인)

 

여진구, 아이유, 미쓰에이, 한혜진, 차승원, 황신혜, 문훈숙, 한영애, 신영옥, 최백호 그리고 박근형

연예인들이 쏟아져나오네

 

기분이 좋게도 부록은 없슴돠.

 

--------------------------------------------------------------------------------------

대선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네요. 투표권이 있으시다면 소중한 한 표 꼭 행사해주시고

저처럼 투표권이 없으신 분들도 정치에 대한 관심 놓지 않으시길 바래요!!!

 

스트릿 패션잡지는 차후 업데이트 될

바자 코스모폴리탄 엘르 등과 함께 올리겠습니당

 

 

 

가끔 온라인 전용 부록인데 안내되어 있지않은 경우가있음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미안함..... 전화해보고 가세요 .. 그것이 최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쭉빵카페
글쓴이 : 로이킴쭉순이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