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동영상 포럼

설날 연휴 은둔 생활 속에서 위로 받을 만 한...

by 현상아 2021. 2. 6.

은둔 지금여기 자연림 임현상은 요즘 이 드라마로 위로를 받으며 아침기상하며 조금 운동하고 9시에 아침밥과 반주식을 하고  점심때도 반주식을 하며...답답하면 산으로 30여분 산책도 하고...그렇게 주식으로도 하루 하루를 조금씩 때우며...저녁은 늦은밤까지 버티며.... 별빛과 달빛과 햇빛과 그사이 공간 하늘을 틈틈히 마주치며 그리고 자연의 수풀을 그리워하며 그렇게 지내고 잇다아아네에~이상 나의 근황

 

조폐국 털기. 은행 지하 순금95톤 및 정부의 부정부패 비밀문서 털기.가족애.추억.부자.고통.계획.스릴.재미.분노.전쟁.모험.낭만.의리.공감.합심.실수.의심.권력.질투.진실.향락.절정.우정.눈물.슬픔.사랑.도쿄.베를린.교수.나이로비.모스크바.덴버의 웃음.리우...반전에 반전.위로....
내 생애 처음 접한 스페인 드라마.
본방에서는 미진햇지만 한참후에나 대박이나서 역대 세계 최고 시청률2위랄만큼의 [종이의 집]
나름 시청하며 내인생에 아이디어도 얻으며...강추해봄^^ 시청하고프면 아래 링크 클릭하고 광고 나오는 대로 광고는 클릭하지말고 우측상단 X 만 삭제 처리하고 하면 시청 가능함
*PC화면으로 시청하기를 권장함

 

My life is going on

너와 함게 있을수만 있다면, 내가 잘못된 선택을 한다해도
난 전혀 신경쓰지 않아
내가 지금은 지고 있지만 나중에 이기고 있을 거야
그게 내가 원하는 전부야
그리고 나는 변화하고 싶어
홀로 외롭게 자라와서, 생각이 너무 짧은 것 같아
설명 할 수가 없어
앞으로 무슨일이 일어나더라도, 운명을 믿어
어떠한 것도 만들려 하지 마, 네가 그걸 느끼더라도 말이야
나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아
나는 길을 잃었어
나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아
내 시간을 낭비했지만, 내 인생은 계속 되고 있어

난 더 강해질 거야, 새로운 내 자신을 찾을 거야
지금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이 새로운 내 세상의 일부가 되기 때문이야
앞으로 무슨일이 일어나더라도, 운명을 믿어
어떠한 것도 만들려 하지 마, 네가 그걸 느끼더라도 말이야
나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아
나는 길을 잃었어
나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아
내 시간을 낭비했지만, 내 인생은 계속 되고 있어
이제 우리는 공간이 필요해, 나는 너에게 진심이니까
우리는 이제 공간이 필요해, 왜냐하면 널 느껴야 하니까

 

 

나에게서 새로운 모습을 찾으며 더 강해질거야
이제 내가 원하는 건 오직 나만의 새로운 세상에 속하는 것 뿐이야
앞으로 무슨일이 일어나도 운명을 믿어야해
네가 진심이라고 해도 다른 어떤것도 하려고 하지마
나는 전혀 신경 안써
나는 길을 잃었어
나는 전혀 신경 안써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는걸까
나는 길을 잃었어
나는 전혀 신경 안써
시간을 낭비했지만 인생은 끝나지 않아
이제 우리는 공간이 필요해, 나는 너에게 진심이니까

 

 

종이의 집 시즌5 예고편

https://youtu.be/FBMRujwZrkw


[종이의 집] 한국판 리메이크 결정(MBC에서 5월중 촬영 들어갈것같다함)

entertain.v.daum.net/v/20210205152251034

 

[단독] 박해수, 넷플릭스 韓리메이크 '종이의집' 긴급 투입..박해준 하차→5월 촬영(종합)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충무로 '대세' 배우 박해수가 한국판으로 리메이크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가제, 김홍선 연출)에 긴급 투입된다. 앞서 베를린 역으로 캐스팅된 박

entertain.v.daum.net

종이의 집1 전편

blog.daum.net/manadeva/15721931

종이의 집2 전편

blog.daum.net/manadeva/15721932

 

종이의 집3 전편

blog.daum.net/manadeva/15721935

 

종이의 집4 전편

blog.daum.net/manadeva/157219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