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좋은글·시 및

바로 후회하지 않을 우리 만남이고 싶어요

by 현상아 2007. 2. 25.
 
바로  후회하지 않을 우리 만남이고 싶어요
                                          시 / 이응윤
한마디 수긍할 말도 못한 채 
당신의 중력(重力)이 
그냥 한홀 한홀 
내 가슴 녹인 채 
홀연, 당신의 블랙홀로 
나는 행복한 비명 지르는 
당신의 포로입니다. 
당신과 내가 거닐 
아름다운 시간의 숲속에서 
낭만을 줄기며 포옹하는 희열 
그냥 좋아 가슴 맞댈수록 
청아한 하늘이 
정 키울 우리 날개를, 
풍경 어우러진 땅들이 
늘 설레는 
무지갯빛 소망을 선물하네요 
우리의 인연 
방법도 길도 아닌 
당신과 나의 
오르지, 신비로운 연(緣) 
조건적 만남이었습니다 
당신과 나의 인연 
잘 생긴 정이고 싶어요, 
그게 사랑이며 
아름다운 은빛 물결과 
노을지는 호수같은 인연 
후회 않을 우리 만남이고 싶어요 
 
Good Actual Conditio... 

 

쇼핑몰연동 통합 마일리지서비스 POINT BA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