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좋은글·시 및

나의 사랑은 ...

by 현상아 2007. 3. 21.


나의 사랑은.. 




나의 사랑은 시작은 있지만
끝은 없습니다 내 사랑이 영원한 까닭입니다



Picture of Sheherazade (linen edition) by Christine Comyn




나의 사랑은 눈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대 맑은 눈을 보면 눈 속에 빠진 내 영혼을 보게 됩니다



Picture of Starry Dress (paper edition) by Christine Comyn




나의 사랑은 어쩌면 짝사랑인지 모릅니다
그건 내가 그대를 그대가 나를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사랑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Picture of Reckless (linen edition) by Christine Comyn




나의 사랑은 기다림입니다
만남을 동반하지 못한 기다림마저도 그리 즐거울 수가 없습니다
기다림은 곧 그대를 위한 사랑인 까닭입니다



Picture of Fantasies (paper edition) by Christine Comyn




나의 사랑은 때로는 괴로움입니다
그대를 만날 수 없다는 것이 가장 견디기 힘든 내 사랑의 증표입니다








나의 사랑은 하나입니다
그대와 나는 하나라고 느끼고 싶은 까닭입니다



Picture of Beauty In Blue (box canvas linen) by Christine Comyn




나의 사랑은 시를 읽고 듣는 그런 사랑입니다
그대 들려주는 얘기가 모두 아름다운 시로 들리기 때문입니다








나의 사랑은 물음표입니다
그대 모든 것이 나에겐 신비스럽고 알 수 없는 까닭입니다








나의 사랑은 만져보면 뜨겁고
불러보면 수줍고 바라보면 한없이 기쁘고
외로우면 더욱 그리워지는 그런 사랑입니다







 
나의 사랑은  영원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대 보고 싶어 외로울 땐 가슴이 아팠습니다
쓸쓸할 땐 마음이 괴로웠습니다
사랑할 땐 마음이 온통 노을빛으로 넘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