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사랑과 진실

바람피는 방법...당신의 연인도 이글을 읽었는지도 ...

by 현상아 2007. 7. 22.
여기서 제시하는 요령과 방편들은 결코 모든 이에게 권하는 게 아님을 분명히 해두고 시작하자. 다음 방법들은 바람을 피우기로 확고하게 결심한 사람들에게 해당하는 이야기다. 이미 어떤 행동을 하기로 마음먹고 ‘어떻게’를 궁리하는 사람에게 ‘하지 마’라고 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해줄 말은 이것뿐이다. “하려면 잘해!”
바람,휴대폰,인터넷,신용카드파트너 선택 심각한 경우에는 단순한 연애 이상으로 치닫게 되고, 더이상 혼자만의 비밀로 치부할 수 없는 상황이 되고 만다. 바람을 피울 때조차도 충분한 시간을 두고 상대방에 대한 심사숙고가 필요하다.

옷, 외모, 체취 얼룩과 모든 유형의 강한 냄새(정액·파운데이션·립스틱·향수 등)가 배지 않게 할 수 있는 유일하고도 효과적인 방법은, 우선 육체적 접촉을 하기 전에 옷을 다 벗는 것이다. 호텔 방이라면 한 사람의 옷은 옷장에, 다른 사람은 욕실에 걸어두는 게 좋다.
할퀸 자국이나 키스 마크 혹은 무릎의 상채기 등에 대해서는 그런 것을 만들지 말아야 한다는 게 두말할 나위 없는 일차적 충고지만, 만약 사후에 발견했다면 부위와 형태에 따라 타박상이나 벌레에 물린 것처럼 의료적 처치의 도움을 받아 위장하라. 상황에 따라 자해와 같은 방법으로 실제 상처를 덧씌울 필요도 있다.
곧잘 저지르기 쉬운 실수는 비누 냄새다. 여자들의 후각은 놀랍다. 여자의 체취나 향수를 지운답시고 호텔이나 그녀 욕실에 있는 비누나 샴푸를 사용하면 당신의 아내는 단박에 알아차리게 된다. 흔적을 지우기 위한 샤워는 그냥 물로만 하는 게 좋다.

휴대폰, 인터넷 휴대폰왕국이니만큼 위치 추적 서비스나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 착·발신 전화번호 등에 대해서는 새삼 일러줄 필요가 없다. 오히려 간과하기 쉬운 것은 ‘오버’하는 일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절대 휴대폰 전원을 끄면 안 된다. 몰래 휴대폰을 하나 더 장만하는 것은 좋은데 들키면 오히려 불리해진다. 애인의 번호는 단축 다이얼로 저장하지 말고 외워라. 아내 명의로 된 휴대폰을 사용하다가는 손쉽게 당신의 통화 내역이 공개될 수도 있다.
집에서는 대표적인 검색 포털 서비스의 이메일을 쓰는 게 좋다. 메신저는 쓰지 않는 게 좋다. 만약 사용한다면 자동 로그인은 절대 금지고, 사용 후 반드시 종료하는 버릇을 들인다. 모든 ‘잔머리’에도 불구하고, 최선의 안전은 집에서 컴퓨터를 통해 애인과 어떠한 접촉이라도 하지 않는 것이다.

밀회 장소, 자동차, 기록 절대 당신의 집이나 애인의 집에서 밀회를 가지면 안 된다. 전문 러브호텔이 차라리 안전하다. 주의할 것은, 도시 외곽의 모텔이 모두 러브호텔은 아니라는 점이다. 일반 호텔에 드나들 때는 따로 움직인다. 물론 나올 때도 한 사람씩. 데이트 장소도 잘 골라야 한다. 누군가의 눈에 띌 확률이 높은 관광지나 놀이공원, 유명한 식당 등은 피하는 게 좋다.
자동차가 눈에 띈다면 차를 이용한 데이트는 포기하라. 흔한 차종에 평범한 색이라고 해도 아차 실수하기 쉬운 게 창문이나 범퍼 따위에 스티커가 붙어 있거나 특징적인 손상을 입은 차를 그냥 타고 다니는 것이다. 바람피울 때 교통 법규를 철저히 준수해야 함은 물론이다.

신용카드 쓰지 않는 게 좋다. 특히 호텔은 언제나 체크인할 때 현금으로 미리 지불하고 미니바나 유료 TV 등 돈 들어가는 시설을 이용하지 않는다. 호텔에서도 가능하다면 가명을 쓰도록 한다. 어떤 증거도 남기지 않는 게 중요하다. 즐거운 한때를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가? 아서라.
 
꼭 이렇게까지 하면서 바람 피우고 싶은가?   맞아 둑그 싶지 않으면 관둬라.  당신의 연인도 이글을 읽었는지도 모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