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및

미스코리아의 S라인 프로젝트

by 현상아 2007. 12. 5.

2007 미스코리아 진 이지선의 전담 트레이너가 밝히는 볼륨감 있는 S라인 만드는 노하우를 함께 트레이닝받았다



1 가슴 볼륨 업
심한 운동이나 다이어트는 가슴을 처지고 작게 만든다. 볼륨감 있는 몸매를 위해 가슴을 모아주고 올려주는 동작을 자주 반복할 것.


a 가슴을 업시키고 싶다면 의자나 벽을 활용하여 사선으로 푸시업할 것. 같은 동작이라도 팔을 넓게 벌리면 가슴이 커지는 효과를 낸다.
b 팔을 벌리고 상체 뒤로 뉘어주기. 팔을 양쪽으로 벌리면서 누워 10초 정도 정지하면 가슴에 탄력이 생긴다.



2 섹시한 등 라인 만들기
척추가 조금이라도 휘면 등이 구부정하게 움츠러들어 가슴도 작아 보인다. 등을 최대한 펴는 운동을 반복하면 자연스레 상체에 볼륨이 생긴다.

a 일명 슈퍼맨 동작. 누운 상태에서 숨을 들이마시며 상체를 들어 올린 다음 팔을 앞으로 쭉 뻗는다.
b 팔 위로 들어 올리기. 손을 가슴에 모은 다음 숨을 내쉬며 손을 위로 뻗는데, 가능한 한 고개를 뒤로 젖히지 않도록 한다.



3 잘록한 허리 라인 만들기
허리 라인을 따라 연결된 앞, 뒤, 옆을 동시에 운동해야 날씬한 복근, 잘록한 허리는 물론 예쁜 엉덩이 라인이 만들어진다.

a 엎드려 엉덩이 비틀기.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린다. 왼쪽으로 발을 보내고 10초간 유지한다.
b 앉아서 양팔을 위로 쭉 뻗은 다음 수평으로 내려준다. 동시에 옆구리를 틀되 시선은 바깥을 향한다.



4 히프 업은 S라인의 완성
엉덩이 아래, 다리 윗부분을 제대로 공략해야 하체 라인이 살아난다. 평소 잘 쓰지 않는 부분이라 살이 찌기 쉽다는 것을 숙지할 것!

a 엎드려 오른쪽 다리를 위로 들어 올려 늘인 다음 몸을 전체적으로 둥글게 말고 오른쪽 발을 최대한 안으로 밀어준다.
b 먼저 다리는 의자에 올려 직각으로 만들고 어깨와 발끝은 고정시킨다. 엉덩이만 들었다 내렸다 반복한다.



TIP 유연성은 필수!재즈 댄스 트레이닝
미스코리아들은 강도 높은 운동 한 가지를 편식하기보다는, 다양한 운동을 반복하는 편이다. 특히 재즈 댄스는 유연성과 함께 체형 교정 효과까지 탁월해 미스코리아들의 필수 운동.
1 워밍업과 기초 동작에 집중! 재즈 댄스 수업은 워밍업(스트레칭), 아이솔레이션(턴, 워킹, 웨이브 등 기초 동작), 컴비네이션(재즈 작품)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부위의 운동이 가능하다.
2 펑키 재즈 댄스 강추! 특히 이지선이 배운 펑키 재즈 댄스는 상대적으로 동작이 절도 있게 끊어지고 신체 각 부분을 분리해서 움직이는 동작이 주를 이루어 재즈 댄스 초보자에게 제격.



기획 : 서지아 ㅣ포토그래퍼 :조은선ㅣ쎄씨ㅣpatzz 한정은

팟찌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등을 금한다고 합니다 복제 삼가^^* 그냥 보고 참고 하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