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남자 만나지 말기
능력있고 성격 좋은 남자
자신을 가꿀줄 아는 남자
자기 관리가 철저한 남자
그런 남자가 진정한 남자일것임을.
여성들이 이성상을 말할때 직업좋고 성격 좋고 외모까지 받쳐준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이다라고들 많이 얘기한다. 당연한 이야기.
그런 남자라면 같은 남자가 봐도 매력적일 테니 진정 그런 남자가 되어야 겠다. 콧대 높은 여자들이 싫다고? 눈만 높은 여자들이 못 마땅하다고? 자신이 갖지 못한 직업을 갖고 있는 누군가를, 자신보다 잘생긴 외모를 갖고 있는 누군가를, 자신보다 성격까지 좋은 누군가를 좋아하는 여자들에게 비난의 눈초리만 보내고 있는 남자여.
시기하는 것에 그치고 자신을 갈고 닦지 않는 남자라면 남자들의 세계에서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남자들의 세계에서 살아남지 못한 그 누군가는 여자의 사랑을 얻지도 못할 것이리라. 여자들이 조건을 너무 따진다며, 눈만 높아서 자기 주제를 모른다고 욕했던가?
미래의 아름다운 가정을 머릿속에 그리고, 예쁜 옷과 가방, 신발, 화장품, 갖고 싶고 필요한 것들이 그렇게나 많은데 능력없는 남자를 꿈에 그리길 바라는가.
예쁜 옷과 가방, 신발, 화장품으로 꾸며 예쁘면 그만이지 하는 남자들에게 만족감을 느끼게 해주려는데, 당신의 가정을 화목하고 풍요롭게 가꿔 주기 위함인데 그들을 욕하려 했던가? 다 서로 좋자고 하는 것.
꿈을 먹고 사는 여성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잇는 남자. 꿈을 현실로 바꿔 줄 수 있는 남자를 찾는 것이 여자의 욕구. 남자들에게 어쩌면 욕먹고 있을지 모를 그런 여성들 덕분에 남자들은 더 열심히 일하며 바쁘게 살아 그 결과물로 사회도 발전되고 더 높은 수준의 삶을 영위 할 수 있게 되니 기쁜일.
잘생기고, 직업 좋고, 성격까지 좋은 소위 엄친아들을 좋아하는 여자들을 욕할 수 없다. 자신의 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 하고 더 열심히 노력하자. 근거없는 자신감뿐인 남자여선 안된다. 여자의 눈에 보여지는 능력을 갈고 닦자.
아..어렵다..남자들아 쉴 시간이 없다. 철저한 자기 관리 속에 오늘도 하루를 48시간으로 늘려 살아보자. ''우리가 만나지 말아야할 남자는 여자들의 꿈을 현실로 이뤄 줄 수 없는 남자 아니겠는가?''
/ 칼럼니스트 피에스타
이런 여자 만나지 말기.
예쁘면 그만이지, 몸매 좋으면 그만이지, 이런 얘기는 하도많이 들어서 그냥 그렇게 알고 넘어가 보자. 외모가 아닌 다른 부분 성격이나 행실, 생각, 마음가짐 정작 중요한 것은 이런 것들일 것이라 예쁜 여자가 마음도 좋고, 착하며 다가가기 더 쉽다.
그럼 객관적인 아름다움을 갖고 있는 않은 여자는? 예쁜 여자라는 것은 단순히 외모로 판단하는게 아닐것이다. 우리는 모두 자신만의 매력이 있다. 자신의 매력을 알고 그것을 갈고 닦은 여성또한 마찬가지다. 그것을 바탕으로 자신감을 갖게 되고 그 매력을 더욱더 발산하게 되는 것.
어려서부터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 그 차이가 확연하다는게 나의 생각이다. 예쁘면 성격이 안좋을 것 같고 안 예쁘면 성격이 좋을거라는 어디선가 떠돌고 있는 소리.
예쁜사람들을 시샘하는 이들이 자신들을 위로하기 위해 만들어낸 말일거라고 단언한다. 어려서부터 주위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사람들은 자신을 향한 칭찬에 긍정적으로 반응 할 줄 안다. 빈말일지라도 그 역시 알고 있으며 그에 알맞은 대처를 할 줄 안다.
그래서 더욱 더 주위에 이성이 끊이질 않는 것이다. 호의를 갖고 서로를 대한다는 것, 그 기본을 알고 있는 사람의 말투와 행동에선 정이 느껴진다. 그래서 상대방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정을 주고있는 상대방에게 더욱더 관심을 갖게 되고 호감으로 발전하기 쉽다는 얘기다.
‘상대방이 날 좋아하는 것 같은데’라는 착각이 드는 이유를 이쯤되면 알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사람의 정감어린 말투와 행동은 어려서부터 그렇게 베어있던 것일 뿐이다. 굳이 정말 싫어하지도 않는 사람에게 정떨어지게, 까칠하게 대하지 않는 것이다.
단지 그런 것일 뿐. 예쁘고 멋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그럼 그런 사람에게 어울리는 사람이 되자. 비슷하게라도 그 성향을 본받자. 자격지심은 버리고 자신감을 갖고 언제나 호의 적인 눈빛과 말투를 보내라.
그럼 예쁜 여자는 무조건 다 착하다고? 예외의 경우는 언제나 있으니 그런 것 때문에 고민하지 말자. 그런여자를 만나면 이 여자는 이상하네 라고 생각하고 헤어지면 그만이지 않은가?
그럼 이제 남자들의 생리가 이해될 것 이라고 믿는다. 남자들이 끊임 없이 예쁜여자에게 관심을 갖는 것은 당연한 결과이니 이런 남자들을 욕해선 안된다. ‘우리가 만나지 말아야 할 여자는 예쁘지도 않으면서 자신의 매력을 갈고 닦을 줄도 모르고 성격도 않좋은 여자이지 않겠는가?’
/ 칼럼니스트 피에스타
[지구촌사회 및] - Baba Vanga,3차 대전 발발[2010년]을 예언 화제.
[연예스포츠방송 및] - 정선희유임 불투명...
[사랑과진실 및] - 와이프가 이상한...
[생활리듬 및] - 시어머니의 욕심은 어디까지?
[별미요리 및] - 보쌈 및 꿀꺽~
[지구촌사회 및] - 내 남친의 여친 다루는 법
[지구촌사회 및] - 원두커피에서 발암물질 및 멜라민 용기 발암물질 및...
[분류 전체보기] - 김지후(탤런트 겸 모델)자살
[지구촌사회 및] - 한글,영어...예산24배 차이 및 썩어가는 한글 학회
[지구촌사회 및] - 세종대왕, 훈민정음 반포(1446)외 10월9일 속의 역사/한글날 기념주화
[지구촌사회 및] - 故최진실유포자, .../ 故최진실 장례식(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긴급취재 중국發 멜라민 공포-추적60분
[생활리듬 및] - 트로트 리믹스 모음20
[인테리어디자인 및] - 소파 없는 거실의 재구성
[사랑과진실 및] - 내 남편, 내 아내에게도 일어나는 일… 외도, 그 치명적인 흔들림
[UCC 및] - 남자 반바지를 벗기는 여자~ !- 몰.카
'세상만사 이모저모 > 사랑과 진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여성앵커 Emily Leonard'생중계 프로포즈' 동영상(04:14) (0) | 2008.10.11 |
---|---|
황당한 여자와 사는군^^ ㅋㅋㅋ (0) | 2008.10.11 |
와이프가 이상한... (0) | 2008.10.08 |
내 남편, 내 아내에게도 일어나는 일… 외도, 그 치명적인 흔들림 (0) | 2008.09.29 |
유머가 있는 남자의 종류와 공략법 (0) | 2008.09.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