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English 119

영어(english) 교육개혁국민협회-엉터리문법 추방하여 영어지옥벗어나자

by 현상아 2011. 4. 24.

영어공식7

영어교육개혁국민협회   

엉터리 문법 추방하여 영어지옥 벗어나자    
한국의 영어교육 외세에 맡기지 말자     

    전국 특별시, 광역시, 도 교육청, 중 고등학교 - 엉터리 문법 80% 25개항 내용증명으로 통보 - 위반시 <직무유기 사법처리> 통보 완료. - 전국 중소도시 시골 중고등학교까지 시행.

    2008년 9월 이후부터 학교 영어시험이나 입시 및 공무원 영어시험에 엉터리 영문법(80% 25개항)을 출제하거나 가르치면, 관계자는 <직무유기죄로 사법치리>될 전망입니다. 토플,토익 출제위원회는 스스로 자진하여 <문법 출제 중단>을 세계뉴스로 발표하였습니다.

       

   2008년 9월에, 위와 같은 취지의 <내용증명 통보서>가 전달된 기관은 아래와 같습니다.
   교육부(장관), 공부원시험출제담당기관, 서울시교육청을 비롯한 6개 광역시교육청(교육감), 9개 도교육청(교육감), 서울대학교을 비롯한 전국 27개 사대 영어교육학과,  ebs교육방송국. - 이상 45개 교육기관

                                 내용증명  통 보 서    (내용 공개)

   수신처 : 위 45개 교육기관
   발   신 : 영어교육개혁국민협회

     아래 사실을 참고하시어 귀 산하 모든 교육기관에서 아래와 같은 <엉터리 영문법>을 가르치거나 출제하거나 유사한 사례가 차후에 발생하지 않도록 조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발생시에는 직무유기 등 엄중문책 하겠습니다.  

   - 아 래 -

  * 폐지되는 영문법 25개항의 여론적 근거 및 수리적 근거 제시
  * 25개항 외의 수많은 엉터리 문법 및 출제사례 추가 제시
  * 동영상 및 음성해설 자료 - 관계교육공무원이 참고해야할 제반 자료 제시
                                           (제시방법 - 문서 및 인터넷, 소프트웨어)

    <참고> 직무유기, 사법처리와 같은 냉정한 방책이 아니어도, 그동안 교육부를 비롯한 주요 교육기관들은 본 개혁사업에 적극 동참(협력)하여 주었습니다. 교과서에 문법용어를 모두 삭제하였고, 대입 수능시험에도 80%에 해당하는 문법이 최근 수년간 종적을 감춘 것 등입니다. 그러나 아직도 일부 소수의 무사안일한 교육공무원이나 학원 영어강사들이 있다고 보기에 부득이 이같은 강경책을 도입함을 양해바랍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제보를 바랍니다.

   엉터리 문법(학습법)을 추방하고 쉽고 빠른 영어의 범국민적인 보급을 목적으로 하여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영어교사, 강사, 교수, 학생, 일반인)이 정보를 교류하여 대책을 토론합니다.

   재래의 영문법은 영어의 근본을 파괴하고 엄청난 시간과 자원을 허비하며 인간의 천부적 언어능력을 마비시킵니다.  
   그리고 한국인을 위한 한국인에 의한 한국인에 적합한 영어교육을 구축해야 합니다.

 

                    교육부 및 전국 교육청이 보내온 공문의 요지
                                   (서울 및 6개 광역시교육청, 9개 도교육청)
                    영어교육에 대한 귀 협회의 열정과 노력에 감동하고 감사한다.

              

여러분의 참여를 바랍니다.

   영어교육개혁은 대통령이나 장관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교육부나 교육청도 노력은 한다지만 개혁의 주체는 아닙니다. 국민이 직접 추진해야 합니다. 참여 바랍니다.

제보해 주실 곳
7english7@hanmail.net
 전화 053-636-5342
익명으로 제보하셔도 좋습니다.

   정부 및 공공기관이나 학교에서 폐지되는 영문법 80% 25개항 중에 하나라도 가르치거나 출제하는 사례가 발견되면 연락하여 주십시오. 즉시 시정하여 확인시켜 드리겠습니다. 폐지되는 영문법 25개항에 대하여 그 누구도 아니라고 대항할 수 없습니다. 국가의 공교육기관에 종사하는 분(교사, 교수 등)으로서 재래영문법의 약 80%(위 25개항)에 대하여 잘못이 아니라고 주장하실 분이 있다면 당당히 나서서 이름과 직속을 밝혀보시기 바랍니다. 

    점점 불어나는 국민협회의 회원님들은 엉터리 영문법을 반드시 근절할 것입니다.  (단, 사설 출판물에 대해서는 국민협회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법적 권한이 없기 때문입니다.)

영어교육개혁의 속도를 늦추지 않을 것입니다.
진실을 모르면 바보요, 진실을 알면서도 거짓을 가르치면 범죄다. - 갈릴레이

영어교육개혁국민협회
(임원: 정흥기 이영 권말출 조대희 권선자 김연희 김동현 박재천 황우선 곽종국 ....)
후원금 접수처 : 국민은행  623-24-0131-131  곽종국 

 

    총무 조영길입니다. 이 땅에서 엉터리 문법 80%를 반드시 추방하고 새로운 길을 열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은 물론, 학생 학부모 여러분들의 관심과 제보정신이 필요합니다. 전국 학부모회에서도 나서기로 하였습니다. 전국 5500 중.고등.대학교의 약 99%가 본 취지에 동참할 전망입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한 사람이 제보하면, 수 만명을 구원한다
   전국에 약 5500 개의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가 있으며,  많은 영어선생님이 엉터리 문법 추방운동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이런 사실을 몰랐다는 이유로  엉터리 영문법으로 학생들을 괴롭히는 학교가 있을 것입니다.  영어교과서관공서, 학원도 신고의 대상입니다.

    제보 사례소개 - 현재 - 한국방송○○대학교에서 학생들이 기말고사 <대학영어> <현대영어> 두 과목에서 오출문제가 있다는 제보를 하였고, 검토해보니 9개 문항이 잘못된 문법문제이므로 본 협회에서는 외국인 영어교사들(7명)로부터 <잘못이다>는 의견서를 첨부하여 교육부에 수정채점을 요구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크고 작은 제보 사건들이 처리중에 있습니다. - 위 대학교에서 출제된 내용이 무엇인지 아시려면 7English7@hanmail.net 로 문의하여 주시면  보내드립니다.
    시험출제가 아닐지라도, 엉터리 문법을 가르치거나 엉터리 문법책을 추천하는 행위도 제보의 대상입니다. 경기도 안산시 동
○고등학교 학생이 <우리 학교에서 만든 문법책에 잘못이 많으니 신속히 조처해달라>고 제보하였습니다.

     발견하셨습니까?
     망설이지 말고 제보하여 주십시오.
     제보하신 후에는 반드시 결과를 확인하여 보세요.
     조만간에 제보하신 분에게는 상금도 걸 방침입니다.

     선생님을 진정 사랑하고 존경한다면 제보해 주셔야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그렇게 하셨습니다.
     학생과 학원 강사가 학교 선생님을...
     영어선생님이 교과서의 잘못을 제보하여 주셨습니다.

     중 고등학교 영어교과서는 이제 엉터리 문법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그래도 계속 주시해주셔야 합니다.-- 주권자 국민의 이름으로.....


             
암기해 !  암기하란 말이야 !
      

     엉터리 문법 가르치는 학교, 학원 신고하기

     영어교육개혁국민협회 보고서

 

토종자연원리7가지공식으로기적의영어암기비법(샘플및후불제증명)

www.ab88.kr/788/ 

 

상기 링크 클릭 후 왼쪽의 메뉴를 차례로 살펴보시고...

                         마지막엔 < 샘플보기 ① ② Ⅰ Ⅱ >도 있습니다

 

            *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위 인터넷 주소를 꼭 메모하여 주십시오.
               필요한 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만약 지금이 아니라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