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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만사 이모저모/세상만사

[스크랩] Re:한꺼번에 모아보는 자동차 소모품 교체주기

by 현상아 2017. 3. 16.
실제,오십만 키로 ,삼십만 키로 운행경우... 운행 환경 겨울이 없고.. 고속도로 주행 70% 로컬 도로 30% 경우.. 1) 에어콘 필터..3년 한번..퀴퀴한 냄새 나면..교체 2)엔진오일 어김없이 오천키로 마다.. 3)와이퍼 빗물 않딱이면..쨍쨍한 날 교체 못해 봤슴.ㅎㅎ 4)브레이크 패드..삐소리 날때 아니면 엔진 오일 교체시. 얼마만큼 소모 됐는지 확인.. 5) 플러그 16만키로 마다 교체 6)미션 오일 16만키로. 7)휠 얼라이먼트...never 8)베러리 6년이상...시동 않걸릴때..교체.. 9) 구동벨트 25만키로 10)연료휠터 16만키로 11)타이어교체 8만키로 12)타이밍 벨트 요즘은 체인방식 이라 never 벨트는 25만 키로 13)ㅍㅏ워 스테어링 오일 never.. 빠진것... 14) 스타터 모터 배달용 경우 하루 6군데 정도.. 둘르는경우 16만 키로때 고장...
출처 : 생존21 - 지진,재난,대공황,전쟁,사고로부터의 생존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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