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세상만사

FDA, 백신 반응에 대한 조사가 진행됨에 따라 화이자 약품에 대한 주요 경고

by 현상아 2021. 12. 4.

2021년 12월 4일 오전 3시 34분

출처 : https://theparadise.ng/the-fda-slaps-major-warning-about-pfizer-drug-as-vaccine-reactions-come-under-scrutiny/

FDA는 최근 다른 화이자 제품에 대한 주요 우려 사항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현재 JAK 억제제라고 불리는 항염증 치료제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미국 보건당국은 JAK 억제제라고 불리는 항염증 치료제 계열에 속하는 화이자, 일라이 릴리, 애브비의 의약품 라벨에 50세 이상 환자의 심각한 건강 문제와 사망 위험을 언급하면서 가장 엄격한 경고를 추가했습니다." 로이터는 금요일 제약회사를 인용해 보도했다.

 

 

보고서는 "라벨에 경고를 추가한 것은 2월 임상시험의 초기 결과가 이 약으로 치료받는 일부 환자에서 심각한 심장 관련 문제와 암의 위험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난 후 화이자의 젤잔즈에 대한 FDA의 검토에 따른 것"이라고 덧붙였다.

놀라운 발전은 화이자의 "백신"의 성급한 승인을 상기시킵니다. 6월에 COVID-19 백신 안전 기술(VaST) 작업 그룹은 백신 접종을 받은 16세에서 24세 사이의 남성에게서 부작용을 언급했습니다. 남성의 복용량.

Thomas Massie 의원은 VAERS의 예상 범주와 관찰 범주가 12세에서 49세 사이의 연령대에서 심근염과 심낭염에 대해 극적으로 분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https://theparadise.ng/the-fda-slaps-major-warning-about-pfizer-drug-as-vaccine-reactions-come-under-scrutiny/

은퇴한 심장 외과 의사는 최근 AHA에 mRNA 코비드 백신 접종률의 증가와 함께 환자의 심장 염증 마커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는 경고를 배포했습니다.

 

AHA에 대한 경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환자의 4분의 1은 백신 접종 후 심각한 문제에 대한 위험이 있었지만 이전에는 9분의 1이었습니다."

추가 연구를 촉구하는 논란이 된 메모는 내러티브를 통제하려는 매체들 사이에서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그것은 주류 언론이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확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NIH가 주최한 과학 간행물은 2021년 7월 mRNA '백신'과 심장 염증 보고서 사이의 잠재적인 관계를 조사했습니다.

“2021년 6월 26일 현재 총 3억 2,200만 도즈의 백신이 사용되었으며, 현재까지 16~17세 어린이 79명과 18~24세 청년 196명이 심근염/심낭염을 앓고 있는 것으로 CDC에서 확인되었습니다. VAERS에서 데이터를 분석한 후 mRNA COVID-19 백신 접종 후"라고 논문은 지적합니다.

"16세에서 24세 사이의 어린이와 젊은 성인에서 심근염 및 심낭염 사건에 대한 조정 위험비는 0.94로 결정되었습니다(95% 신뢰 구간 0.59-1.52). 이 때문에 미국 FDA는 mRNA 코로나19 백신 팩트 시트에 심근염과 심낭염의 위험에 대한 경고를 추가했다.”

 

논문은 “최근 미군이 투여한 mRNA 코로나19 백신 280만 도즈 중 23명의 환자가 보고됐다”고 덧붙였다. "관찰된 심근염 사례는 적었지만 2차 백신 접종 후 남성 군인들 사이에서 예상보다 많았습니다."

"이스라엘 보건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mRNA COVID 백신을 접종한 16-24세 남성 3000명 중 1명에서 6000명 중 1명이 심근염과 심낭염에 걸렸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스라엘 환자의 90퍼센트가 남성인 것 같습니다. 이 인구에서 심근염의 배경 비율은 높지만 예방 접종 후 비율은 배경 비율보다 5-25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유럽의약청(European Medicines Agency)도 최근 코로나19 백신인 Comirnaty[Pfizer-BioNTech]와 Spikevax[Moderna]를 접종한 후 매우 드물게 심근염과 심낭염이 발생할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따라서 위원회는 이 백신의 제품 정보에 심근염과 심낭염을 새로운 부작용으로 나열하고 의료 전문가와 이 백신을 복용하는 사람들의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경고  권고 하고 있습니다." “European Medicine Agency의 안전 위원회(PRAC)는 Comirnaty를 받은 사람들 중 유럽 경제 지역(EEA)의 심근염 사례 145건과 Spikevax 사용 후 발생한 사례 19건을 포함했습니다. 2021년 5월 31일 현재 EEA에서 약 1억 7,700만 도즈의 Comirnaty와 2000만 도즈의 Spikevax가 제공되었습니다. 2021년 5월 말 기준으로 EEA의 Comirnaty와 Spikevax 모두에서 심근염 발병률은 100만 명당 1명입니다 .”

따라서 데이터는 5세 미만의 어린이에게 예방 주사를 맞도록 권장했음에도 불구하고 CDC와 FDA가 실제 부작용에 대해 미국인과 솔직한지 여부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실제로 바이든 대통령은 5세 미만의 어린이도 mRNA 주사를 맞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2009년 화이자(Pfizer)는 약물의 사기 마케팅에 대해 대규모 합의금을 지불했습니다.

뉴욕 타임즈는 "제약 대기업 화이자(Pfizer)가 철회된 진통제 벡스트라(Bextra)를 불법적으로 판매했다는 민형사상 혐의를 해결하기 위해 23억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타임즈는 “이는 의료 사기 합의 중 최대 규모이자 모든 종류의 벌금형 중 최대 규모였다”고 지적했다.

 

출처: https://theparadise.ng/the-fda-slaps-major-warning-about-pfizer-drug-as-vaccine-reactions-come-under-scrutiny/

 

The FDA Slaps Major Warning About Pfizer Drug as Vaccine Reactions Come Under Scrutiny | The Paradise News

The FDA has recently admitted there is now major concern over another Pfizer product. It is now slapping a warning on a class of anti-inflammatory treatments

theparadise.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