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antana/iStock / Getty Images Plus 오스트리아 쿠프슈타인 쿠프슈타인 위 언덕 위에 자리한 이 상징적인 요새는 북티롤에서 가장 인상적이며 유명한 중세 구조물 중 하나로, 세계 최대의 실외 오르간이 요새의 주요 명소입니다. 영웅의 오르간이라고 불리는 이 오르간에는 4,307개의 파이프와 4개의 레기스터가 있으며 1, 2차 세계대전에서 전사한 군인들을 기리기 위해 매일 연주되는데 도시 전역에서 이 연주를 들을 수 있습니다.
©;f11photo/Adobe Stock 네덜란드 비넨호프 성비넨호프는 호프비즈버 호수 옆 헤이그 도심의 중심지에 자리한 건물들의 복합체입니다. 주로 13세기에 지어진 이 기념비적인 건물은 수 세기 동안 네덜란드 의회의 회의 장소이자 네덜란드 공화국의 정치적 중심지였으며, 가장 명망 있는 유산이자 현재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오래된 의회 건물 중 하나입니다.
©;NanoStockk/iStockphoto/Getty Images이탈리아 디 반뇨레쪼거대한 협곡 위 높은 언덕 꼭대기에 자리한 이 이탈리아 언덕 마을은 8세기 중부 이탈리아에서 에트루리아인들에 의해 세워졌습니다. 디 반뇨레쪼는 언덕의 점진적인 침식 작용으로 인해 "죽어가는 도시"로도 알려져 있으며 비좁은 도보용 다리를 건너야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멋진 도시의 경관을 즐기며 중세의 역사와 건축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디 반뇨레쪼 거대한 협곡 위 높은 언덕 꼭대기에 자리한 이 이탈리아 언덕 마을은 8세기 중부 이탈리아에서 에트루리아인들에 의해 세워졌습니다. 디 반뇨레쪼는 언덕의 점진적인 침식 작용으로 인해 "죽어가는 도시"로도 알려져 있으며 비좁은 도보용 다리를 건너야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멋진 도시의 경관을 즐기며 중세의 역사와 건축을 엿볼 수 있습니다.
©;Photoff / Adobe Stock 미국 애리조나주 그랜드캐니언 데저트 뷰 워치타워사우스 림에서 가장 유명한 구조물로 꼽히는 워치타워는 먼 거리에서도 눈에 띕니다. 1932년에 지어진 워치타워는 국립 역사 유적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워치타워에서는 그랜드캐니언 동쪽 영역의 경관을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 지구로 지정된 그랜드캐니언 국립공원은 코코니노와 모하비 카운티 내 통합되지 않은 지역 493,270헥타르(1,218,896에이커)에 펼쳐져 있습니다.
© Leighcol / iStock / Getty Images 영국 페너드성 유적지
웨일스 남부의 페너드 마을 골짜기 가장자리에 있는 이 성은 원래 12세기에 노르만인의 침략에 대비해 요새화된 목재 구조물로 지어졌습니다. 13세기와 14세기로 넘어가면서 이 지역의 석회암과 적색 사암을 사용하여 벽을 쌓았으나 현재는 그 잔재만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이 유적지는 특유의 초현실적인 아름다움과 쓰리 클리프 베이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Christian Kober / Agefotostock 일본 이와쿠니성야마구치현에 있는 이 역사 깊은 성은 원래 깃카와 히로이에가 1608년 시로야마산에 축성했습니다. 하지만 "도별로 성을 한 채로 제한"하는 도쿠가와 법에 따라 해체되었다가 1962년에 복원되었습니다. 성탑은 이와쿠니시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기에 좋으며 긴타이쿄 다리 모형뿐만 아니라 사무라이 검을 비롯해 성의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물품도 전시하고 있습니다.
©;Anyaivanova/Shutterstock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그리스 여신 아테나에게 헌정된 파르테논 신전은 그리스 건축의 고전적인 걸작이자 아테네 아크로폴리스 언덕에 있는 가장 큰 신전입니다. 아테네 신화에서도 여러 번 등장하는 이 웅장한 건물은 기원전 480년에 페르시아에 의해 파괴된 옛 파르테논(Pre-Parthenon) 신전을 대체하여 기원전 5세기 중반에 지어졌습니다.
©;Junk Culture/Shutterstock 아일랜드 클라사이번성19세기 말 축조된 이 사암 성은 멀라모어 반도의 사유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 건축가 제임스 로슨 캐롤이 버로니얼(Baronial) 양식으로 설계했다고 합니다. 벤불빈산을 배경으로 한 성의 전경은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Erik Concari/PLM Collection/Offset 이탈리아 토레키아라성15세기, 피에르 마리아 로시는 파르마 계곡을 내려다보는 바위 언덕 위에 이 요새를 건설했습니다. 1911년에 국가 기념물로 선언되었고, 이 지역의 성 중 가장 보존이 잘 된 축에 속합니다.
©;Kamon Supasawat/Moment/Getty Images 태국 라차프륵 가든치앙마이시에 있는 이 공원은 푸미폰 국왕의 즉위 60주년을 기리는 원예 전시회를 개최한 장소로 알려졌습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나무와 꽃을 감상하기 위해 이 정원을 방문합니다.
중국 만리장성 세계 최장 성벽인 만리장성의 주 성벽은 길이가 3,460킬로미터(2,150마일)에 달합니다. 방위 체계를 주도한 만리장성은 실크 루트를 통한 이민과 무역을 통제하는 기능도 담당했습니다. 수많은 벽, 망루, 막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1987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RilindH/RooM/Getty Images 이탈리아 포로 로마노 유적지고대 로마의 중심부에 있던 네모난 광장에는 종교적, 사회적, 정치적으로 중요한 건물이 많이 있었습니다. 원래는 장터 역할을 했지만, 수세기에 걸쳐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요충지로 입지를 굳혔습니다. 현재는 관광 명소로 그 명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크로아티아 로브리예나츠 요새 이 요새는 두브로브니크시의 서쪽 성벽 밖에 있는 거대한 해안 바위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육상과 해상 공격을 모두 막기 위해 지어졌다고 합니다. 위에서 보면 큰 삼각형을 이루는 이 요새엔 숨 막히는 전망을 제공하는 테라스가 3개 있습니다.
©;Richard Semik/agefotostock/Alamy Stock Photo 스페인 베를랑가 데 두에로 성보존이 잘 된 이 성은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잘 알려진 소리아 지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관이 훌륭하여 밤 산책하기에 제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