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자연·풍경 여행 및

물과 함께 어우러진 세계의 아름다운 장관들

by 현상아 2022. 10. 4.

© Kari Siren/Moment/Getty Images

프랑스 몽생미셸 섬

밀물일 때는 섬이 되고 썰물일 때는 육지가 되는 노르망디의 몽생미셸 코뮌은 매년 방문객이 300만 명 이상일 정도로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11세기에서 16세기 사이에 지어져 성 미카엘 대천사에게 헌정된 고딕 스타일의 원더오브더웨스트 베네딕트 수도원은 작은 바위섬 위에 우뚝 서서 매혹적인 광경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 Konstantin Voronov/Moment/Open/Getty Images

알바니아-몬테네그로 접경지 슈코더르 호

슈코더르 호는 남유럽에서 가장 큰 호수이며 알바니아와 몬테네그로의 접경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맑은 물이 흐르는 돌고래 모양의 호수를 장쾌한 산들과 유럽 최고의 조류 서식지 중 하나인 습지 초원이 에워싸고 있어 자연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휴가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 Shreier Fotografie/500px/Getty Images

포르투갈 남서부 알렌테조 비센틴 해안 자연공원

포르투갈 중남부에 위치한 남서부 알렌테조 비센틴 해안 자연공원은 이 나라에 있는 30개 자연공원 중 하나로, 바위 절벽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해안선을 감상하며 긴 산책을 하기에 알맞은 곳입니다.

 

© Anton Petrus/Moment/Getty Images 불가리아 흑해 해안불가리아의 리비에라로도 알려진 이 해안은 불가리아는 물론 유럽 전역과 그 밖의 지역에서 온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름 관광지입니다. 북쪽에는 바위투성이 곶이, 남쪽에는 모래사장이 있습니다.

 

 

© Anton Petrus/Moment/Getty Images 스페인 부포네스 데 쁘리아이 관광 명소는 이상하지만 아름다운 자연 현상으로 유명합니다. 파도가 절벽에 부딪히면 파도에 의한 침식과 석회암에 내리는 비로 인해 생성된 균열과 구멍에서 바닷물이 분출됩니다.

 

 

© incamerastock/Alamy Stock Photo 잉글랜드 레이크 디스트릭트 더웬트호레이크 디스트릭트 국립공원에 위치한 더웬트호는 이 지역의 주요 수역 중 하나입니다. 호수를 둘러싼 숲과 언덕의 오솔길을 지나는 자연 산책로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 imageBROKER/Alamy Stock Photo 독일 쾨니제 호수  바이에른주 베르히테스가덴 국립공원에 있는 천연 호수입니다. 이 수역은 오염되지 않은 맑은 물로 유명하며 독일에서 가장 깨끗한 호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 shaiith / Adobe Stock 폴란드 모르스키에  오코타트라스 산에서 가장 큰 호수는 해발 1,395미터, 8킬로 등산로 끝에 위치합니다. 혼잡함을 피하려면 이른 아침 오솔길에 오르는 여행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 Hans-Georg Eiben / Huber / eStock Photo 스위스 에게리 호수엽서용 사진으로 딱 어울리는 스위스 추크 주에 위치한 이 호수 주변 등산로는 산책하기에 정말 훌륭합니다. 그리고 수영을 하며 불을 피울 수 있는 피크닉 장소가 여러 군데 있습니다.14세기, 스위스 연맹의 소규모 군대는 이 호수에 매복해서 합스부르크 침략군을 물리쳤습니다. 이 전투를 통해 지금의 스위스를 이루게 되는 동맹이 만들어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