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자연·풍경 여행 및

아름다운 동남아시아 필리핀,방콕,태국,미얀마,인도네시아,....

by 현상아 2022. 10. 8.

모든 꿈을위한 목적지 : ASEAN 국가는 포브스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50 개국으로 선정했습니다.

 

한 지역으로서 동남아시아 는 다양성, 다재다능함, 활력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의 따뜻함에서 문화의 회복력, 많은 자연의 경이로움 가운데 있는 재미와 모험심, 지역 전체의 통일된 느낌에 이르기까지 목적지를 방문하는 여행자를 위한 가능성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꿈을 위한 목적지가 있습니다. . 그리고 Forbes Magazine 의 편집자들 도 이것을 인정한 것 같습니다. 

 

동남아시아 국가 연합( ASEAN)은 포브스 매거진 의 기사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50개국"에 5개 회원국이 등재되었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습니다. 이 영예로운 영예는 고유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손님과 원주민을 위한 자연 기반 활동의 가용성을 기반으로 동남아시아의 회원국에게 수여되었습니다. (이 목록은 2022년 2월의 Money.co.uk 기사 "Natural Beauty Report"를 따랐으며 처음에 순위를 만들었습니다.) 

 

Wayag Island, Raja Ampat, Indonesia  출처 :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

 

포브스 기사에서 1위에서 50위까지 선정된 인도네시아는 코모도 국립공원, 칼리만탄의 이국적인 열대우림, 17,000개 이상의 숨막히는 섬, 31,000평방마일의 산호초, 오랑우탄 보호구역. 인도네시아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화산인 구눙 케린치(Gunung Kerinci)의 고향이기도 하며 전 세계적으로 등산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이 기사는 또한 Raja Ampat Island를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선정했습니다.  

 

출처 :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 필리핀 루손 섬 Batad 계단식 논

 

 

필리핀은 포브스 순위에서 17위를 차지했습니다. 열대 섬, 깨끗한 계단식 논, 화산, 깨끗한 해변으로 둘러싸인 필리핀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50개국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아름다운 동남아시아 군도는 관광객과 원주민 모두에게 관광을 위한 끝없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계적 수준의 서핑과 바다 거북과 같은 야생 동물과 함께 수영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필리핀 주변의 물은 섬의 아름다운 자연만큼이나 관광객들에게 큰 매력입니다. 

 

출처 :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 바투 동굴, 말레이시아

 

24위를 차지한 말레이시아는 동굴, 자연 암석, 산, 해변 등 모든 사람에게 무엇인가를 제공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모험가의 천국입니다. 말레이시아는 하이킹, 트레킹, 급류 래프팅, 스쿠버 다이빙, 동굴 탐험과 같은 야외 활동을 원하는 손님에게 제공합니다. 말레이시아는 잘 가꾸어진 정원과 국립공원을 자랑하며 동남아시아의 이 멋진 나라를 방문할 때 놓쳐서는 안 될 인기 있는 관광지로 남아 있습니다.

 

 

출처 :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 방콕,태국

 

태국의 아름다운 국가는 포브스 목록에 38위에 올랐습니다. 태국은 그림 같은 수많은 해변, 숲, 산, 사원, 분주한 국제 도시를 자랑하며, 모두 다른 것을 탐험하는 휴가객에게 완벽한 곳입니다. 도시와 자연의 병치는 그 나라가 그럭저럭 잘 조화를 이루었으며 많은 마을이 모양과 느낌이 작고 역사적으로 남아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방콕과 같은 다른 곳은 확실히 현대적입니다. 태국에는 진정으로 모든 여행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출처 :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  미얀마 올드 바간

 

마지막으로 미얀마는 포브스 목록에서 4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립 공원, 눈 덮인 산, 호수, 멋진 폭포가 있는 미얀마는 관광객들에게 사계절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야외 활동을 제공합니다. 놓칠 수 없는 곳은 고대 도시 바간입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바간은 끝없이 펼쳐진 시골 지역에 펼쳐진 2,000개의 아름다운 사리탑을 자랑합니다.

 

 

 

출처 :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  템부롱  캐노피 워크

 

나머지 아세안 5개국도 "모든 꿈을 위한 목적지"를 아름답게 본보기로 삼고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브루나이 다루살람(Brunei Darussalam)에는 볼만한 광경인 숲, 정글, 폭포가 점재하고 있습니다. 아직 사람의 손길이 거의 닿지 않은 템부롱 지구의 캐노피 워크는 야생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험가들은 이 깨끗한 숲에서 이국적인 새 등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브루나이 다루살람(Brunei Darussalam)은 야외 탐험가가 방문할 수 있는 수많은 호수와 잔잔한 늪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출처 :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캄보디아 따 프롬 사원

캄보디아는 육지와 바다 모험을 꿈꾸는 사람을 모두 제공하지만 육지 모험을 원하는 사람들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사원과 궁전 또는 멋진 호수와 폭포를 정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다 모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캄보디아는 "The Sweethearts"로 알려진 두 개의 호화로운 섬인 코 롱 군도의 일부인 코우엔과 코봉이 있는 곳입니다. 이 멋진 섬은 관광객을 위한 호화로운 숙박 시설과 스파를 제공하며, 활기찬 산호초와 수많은 놀라운 물고기 종을 방문하고자 하는 다이버를 위한 바다 모험을 제공합니다. 

 

출처 :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 가든스 바이 베이, 싱가포르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진정한 목적지인 싱가포르는 멋진 동물원, 유명한 박물관, 세계적 수준의 쇼핑, 숨이 멎을 듯한 식물원이 있는 확실히 현대적입니다. 싱가포르는 좀 더 도시적인 분위기에서 즐거움을 찾는 여행자에게 완벽한 목적지이지만 독특한 모양과 느낌, 문화적 뉘앙스가 있는 분위기입니다. 종종 현대 아시아의 축소판으로 묘사되는 싱가포르는 도시 전역에서 제공되는 최고 수준의 요리에 대한 용광로를 자랑합니다. 

 

 

출처 :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    라오스 '항아리 평원'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항아리 평원(Plain of Jars)이 있는 라오스는 매혹적인 신비를 지닌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거석 고고학적 풍경에 3,000개가 넘는 돌 항아리가 펼쳐져 있어 이 경이로운 것들이 한때 라오스에서 무엇을 위해 사용되었는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더 많은 것을 배우기를 희망하는 전 세계의 호기심 많은 여행자들의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Lao PDR은 또한 수많은 숨막히는 폭포와 메콩 강을 가로지르는 유명한 '4,000개의 섬'이 있는 곳입니다.  

 

 

 

 

 

출처 :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   베트남 하롱베이

 

마지막으로 베트남은 모든 꿈과 꿈꾸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나트랑의 영광스러운 해변은 휴식을 취하거나 도시의 밤문화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좀 더 고독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베트남에도 확실히 있습니다. 하롱베이는 석회암 카르스트가 점재하고 있으며 에메랄드빛 녹색 식물로 덮여 있어 등반가에게 적합하며 이 그림 같은 거대한 내부를 탐험하고자 하는 방문객을 위한 동굴로 가득합니다.  

 

 

자료 출처 :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