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사랑과 진실

? 사이즈가 가장 작은 종족? 가장 큰 종족?

by 현상아 2006. 9. 6.

● 페니스가 가장 작은 종족? 가장 큰 종족?


토끼, 수소, 수말의 공통점이 뭔지 알고 계신가요?
인도의 성고전 '카마수트라'에 따르면 남근의 크기에 따라 남성을 토끼, 수소, 수말로 분류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도 '토끼'라는 표현은 많이들 사용하는데요, 그 출처가 '카마스투라'라는 건 잘 모르셨을 거예요.  성고전에도 페니스의 크기에 따라 이름이 달랐다는 걸 보면, 남근의 크기도 변하지 않는 공통의 관심사였던 걸 알 수 있습니다.


● 인종에 따라 페니스의 크기가 다르다?

이 사실은 제이콥슨 박사의 조사에 의해 밝혀져 있는데, 제이콥슨 박사는 "가장 발달한 페니스를 가진 사람은 수단의 회교도로서 길이 30cm, 직경 6.5cm나 되는데, 인간의 것이라기보다는 차라리 당나귀의 것에 가까웠다"고 술회했다고 하죠. 이어 "수단에 거주하고 있는 흑인이 인류 최대의 생식기를 소유하고 있다"고 단언했다고 하네요.

● 와우! 20∼25.5cm가 최고
아랍인의 가장 큰 페니스는 20∼25.5cm.
한편 로버트 차삼 박사는 나라별로 발기시 페니스 크기를 조사했는데, 그 결과 서독인 21.5cm, 흑인 19cm, 덴마크인 20cm, 미국인 19.5cm, 스웨덴인 19.5cm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물론 발기 했을 때 크기겠죠?
믿거나 말거나∼
이 조사는 비교적 적은 수의 사람을 대상으로 한 것이므로 이를 나라별 페니스 순위로 통용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라고 합니다. 따라서 인종별, 국가별로 결론을 내릴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참고 지표 정도로는 활용할 수 있겠죠?

● Big에 대한 끊임없는 환상
세월이 지나도 변함 없는 것 중 하나가 남성들의 페니스 사이즈에 대한 환상-.
페니스가 클수록 여성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잘못된 편견 때문인데요, 여성들이 느끼는 만족감은 사이즈와는 별 상관이 없다는 사실, 명심하세요! 자, 이 순간부터 사이즈에 대한 강박관념을 화악∼ 던져버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