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사랑과 진실

과격한 섹스를 좋아하는 상대를 위한 예의

by 현상아 2006. 12. 29.
[섹스라이프]과격한 섹스를 좋아하는 상대를 위한 예의
 
《섹스에 대한 취향은 개개인마다 다르지만, 외모와 성격이 섹스취향과 닮았다고 단정하기는 쉽지 않다. 겉보기에 터프하면서 침실에선 섬세한 스타일도 있지만, 다정다감하면서 조용한 스타일일줄 알았던 상대가 섹스만은 과격한 스타일을 고집하는 경우 적잖이 충격적이면서, 난감할 때가 있다.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좋을까 ? 》

▷ 그녀의 사연 거칠게 다루는 그, 문제일까요?
신혼 때는 그러려니 했는데 날이 갈수록 남편이 민망한 것을 요구하기도 하고, 저를 거칠게 다루는 것이 혹시 변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제 솔직한 생각을 이야기 하면 그가 상처를 받을까 봐 엄두도 못 내고 있답니다. 지금이라도 고쳐달라고 이야기 해야 할까요? 아니면 혹시나 저에게 문제가 있는 건 아닐까 하는 고민도 되네요.

▼ 과민하게 반응하지 말 것!
정상적인 섹스보다는 자극적인 섹스를 좋아하는 타입의 남성.여성의 입장에서 보면 우선 변태가 아닌가 의심하게 되는 것은 당연하다. 섹스관련 서적이나 영화를 통해 알게 된 상식과는 벗어난 의외의 스타일로 부부생활을 요구할 경우 섹스 경험이 없는 신혼 초 아내는 덜컥 겁을 먹게 된다.
그런데 이런 고민은 부부 중 어느 한 쪽이 성에 대해 너무 숙맥이거나 너무 해박하다 보면 일어 날 수 있는 어떻게 보면 일반적인 사건일 수 있다. 섹스란 지극히 개인적인 것이며, 누구도 변태의 기준을 정할 수 있는 권리는 없기 때문이다. 남들이 볼 때 변태라고 하더라도 부부가 아무 거부감이 없다면 변태라고 할 수 는 없다. 게다가 남편을 변태로 의심하게 되면 섹스 욕구도 느끼지 못하고 섹스를 하여도 위축이 되어 즐길 수 없다. 일단 과민 반응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 분위기를 만드는데 신경을 쓰라
분위기를 어떻게 만드느냐는 그날의 섹스를 좌우한다. 조명이나 침대시트의 색상, 언더웨어나 향수의 선택에 있어서 정서적인 안정을 줄 수 있느냐를 고려해야 한다. 원색이나 강렬한 불빛보다는 은은한 음악과 모노톤의 침실 분위기가 마음을 안정시킨다. 그리고 쉽게 외면할 수 있는 것이 섹스 전 와인 한잔이다. 와인은 긴장된 신경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급작스러운 흥분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 당황하지 말고 페이스를 맞추며 기회를 보라
갑자기 그의 행동이 과격해지는 것 같다면 일단 당황하지 말고, 페이스를 맞추다가 기회를 봐야 한다. 과격하게 리드하는 쪽은 상대가 똑같이 과격해지기를 원하기도 하지만, 반대로 수동적으로 따라와주길 바라는 수도 있다. 상대가 어느쪽을 원하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의 패턴대로 움직이거나 혹은 정반대로 반응하면서 그가 어느쪽을 좋아하는지 기회를 보라.

▼ 대화가 끊기지 않도록 하라
주제를 가지고 섹스를 하는 것은 자칫, 본능적인 욕구해소로 끝맺음 될 위험이 있는 섹스의 패턴을 미리 예방한다. 섹스에 대한 서로의 느낌에 대해 질문하고 또 질문 받은 사람은 솔직하게 자신의 기분이나 소망에 대해 이야기 하는데 게을리 하지 않는다면, 어느 한쪽의 일방적인 스타일로 섹스가 이끌어져 가는걸 막을 수 있다. 그때 그때의 느낌을 자세히 이야기해달라고 요구한다든지, 내가 먼저 나의 느낌을 이야기 하고 귀 기울여 주길 원한다고 말한다면, 독선적인 섹스스타일을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 먼저 선수 쳐라
과격하거나, 변태적인 것을 즐기는 남자는 섹스의 주도권을 자신이 모두 가지려는 경향이 강하다. 그러므로 때에 따라 당신이 상대보다 더 적극적으로 임해 섹스 주도권을 당신이 가져보는 것도 한 방법. 당신이 남편의 강도보다 조금 낮추어 섹스 패턴을 유지하면서 당신이 이런 스타일의 섹스에 더 만족하는 것을 보여주면, 남편은 당신의 마음을 읽고 자기 스타일만 고집하지 않게 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