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사랑과 진실

오르가슴을 위한 베스트 음식 8가지

by 현상아 2007. 4. 7.
좀더 황홀한 섹스를 맛보고 싶다면 잠시 눅눅해진 침대에서 벗어나 냉장고부터 열어보자. 최고의 정력제와 최음제가 냉장고 속에 몽땅 들어 있다. 오르가슴을 위한 베스트 음식 8가지를 모아봤다.  


첫째, 채소나 과일·콩·견과류·꿀 등에는 붕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붕소는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고, 여성의 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비를 촉진시킨다. 또한 <사랑과 성욕의 연금술>의 저자인 테레사 크렌쇼 박사에 의하면 붕소는 남녀 모두에게 성적인 흥분과 오르가슴의 쾌감을 증대시키는 테스토스테론이라는 호르몬의 분비도 왕성하게 해준다.  


둘째, 식물성 기름이다. 동식물의 지방성분은 체내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킨다. 콜레스테롤은 모든 성호르몬의 주성분임에 틀림이 없다. 저지방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파트너가 만약 섹스에 시들해진 것처럼 보인다면 당장 기름진 음식부터 먹여보라.  
식물성 기름을 구입할 때는 '저온압착(Cold-Pressed)' 기름인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저온에서 추출한 식물성 기름은 성기능에 연결되는 비타민E를 다량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셋째, 귀리·보리·율무 등의 곡식들은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왕성하게 만들어준다. 자주 먹기 부담스럽다면 숭늉처럼 끓여 물만 먹어도 좋다.  


넷째, 모두가 알다시피 굴은 최고의 정력제이자 최음제다. 거의 모든 어패류가 그렇지만, 특히 굴은 성호르몬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는 각종 미네랄의 보고다. 이러한 미네랄은 뇌나 신경계통에도 매우 좋다.  


다섯째, 미역·김·다시마 등에 들어 있는 요오드는 갑상선의 기능을 촉진시킨다. 건강 정보 인터넷사이트 '비타민닷컴'의 영양학자 대나 리드는 "여성들의 경우 갑상선 기능부전으로 성욕이나 성감이 약해진다"고 주장했다.  


여섯째, 평소에 좋아하는 음식이 섹스에도 좋다면 금상첨화. 캘리포니아주립대의 게일 프랭크 교수는 초콜릿이 성적 신경계통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효과적인 최음제이자 정력제라고 밝혔다. 그래서 초콜릿 소스를 이용한 애무가 종종 권장되는 모양이다.  


일곱째, 달걀은 비타민B가 풍부하다. 달걀에는 특히 B쐠와 B쐡가 다량 함유돼 있는데, 이는 성호르몬의 균형을 맞춰주고 정력을 보강해주며 성적 흥분에 방해되는 온갖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준다.  


여덟째, 등심이나 스테이크 같은 붉은 고기에는 아연 성분이 풍부하다. 아연은 뇌하수체 호르몬의 일종인 프로락틴의 분비를 촉진시킨다. 프로락틴의 분비량과 정력은 비례한다.   모두가 우리 주변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이고 흔히 먹는 음식들이다. 뼈와 살이 타는 밤이 그립다면, 오늘 당장 저녁식단부터 고민해볼 일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