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전통명상방편

팔각정에서 천수를 해봄(팔각정에서 바라본 사진첨부)

by 현상아 2010. 4. 7.

금성산(동네 앞산 ^^*) 정상 팔각정에서 世明님이 복원한 한민족 고유의 선(仙) 수련법

천수한 번 해보았다 ^-^

가방에 들어잇던 신문지를 꺼내서 깔고 그위에 방석도 깔고 시간을 50분 핸폰으로

알람을 마쳐놓고 시작을 하였다.

 

처음에는 바람이 차갑게 온몸을 휘감았다.

잠시 바람이 멈추어지면서 천문이 기분좋게 따끔함서 열리면서

무형의 빛기둥이 꽂혀지는 기운이 들어옴이 느꼈졌다.

 

바람이 차갑게 휘감았다 한참 멈추었다가 반복...어느 순간 여러마리 새소리가 주위에서 들렸고,  새한마리가 날아 들어와 조금 떨어진 난간에 앉는 소리도 들렸다.

 어느 순간 팔각정 밑으로 지나가는 몇사람의 소리도 들렸다.

어느순간 팔각정에 올라온 어느 한 분이 옆에서 헉 헉 거리며 운동을 하는소리도 들렸다.

개의치않고 나는 계속진행중...어느 순간 두사람이 올라오고...주위에, 멀리 보이는 산 및 지역의 유래 등을

자세하게 설명하는 남자와 듣는 여자 목소리가 들렸다. 운동하던 남자는 내려가고...나는 계속 천수의 기운느끼며....삘링링 삘링링...번쩍 벙개 51분 알람 시간이 울리고...하늘공경,자연의 법칙을 순응,내 마음을 지킴에 대한 인사를 하고 일어나 보니 듣는 소리의 사람은 비구니셨다.

 

천문으로 들어오는 기운과 바람,새소리,나무향기,여러소리등이 어우러진

새로운 공간에서의 천수 색다른 경험과 함께 뿌듯함므흣을 느끼며

자기한테 기운이 잘 맞는 장소가 잇다면 따뜻한날 그런 장소에서도 천수강추

 

 

 

 

 

 

 

 

팔각정에서 바라본 전경

 

 

 

 

 

 

 

 

 

 

 

 

 

Copyright (c) 世明齊 . All rights reserved.
천도,빙의,귀신,무속인,영혼 귀접,신내림,신접,가위눌림,
신병,신들림,다중인격,접신,우울증등의 건강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 !

그리고 인간의 진실과 사실과 방향 !
http://cheondo.goos.net/

 

 

 

 

 

 

대체의학의 절정 의료혁명! 치료혁명! 진단과 예방의 혁명! 건강혁명! 기적의 병 치료법을 누구든지 하루만 읽으면 "내 병은 내가 고친다" ☜ &

7가지 공식 원소이론으로 100배 빠른 기적의 영어7   굿앤굿어린이 민영의료

 재테크 어파인드 이상형 찾아보기애드데이(ADDAY)│월1만원 운전자 미팅 최저가 보험 자격증정보닷컴메리츠(meritz.t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