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전통명상방편

무속인은 사람의 미래를 볼수 없다.

by 현상아 2010. 4. 13.

미래는 볼수없다. 과거는 볼수 있다. 접신된  귀신들이 애기해주기 때문이다. 사람의 미래는 알수 없다. 미래는 인간이 선택하는 것이다. 열심히 노력해서 내가 어떻게 살겠다고 선택하는것이다.물론 마지막 이루는 것은 끝에 하늘의 도움이 있어야 완성할수 있지만, 노력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기회조차도 오지 않는다. 그래서 노력하는것이다.

 

열심히 살아야하고,선택도 해야하고.. 그래야 기회를 가지고 성공을 하는 것이다. 미래는 자신이 선택하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것인데 그걸 무속인이 어떻게 알수 있겠는가. 나 자신도 어떤 선택을 할지 모르는것을...다만 기도하는 사람들은 니가 이대에 왜 태어났으며, 무엇을 하면서 살아야 하는 인물이고, 인연이 좋고 나쁘고를 알기 때문에, 아마도 이렇이렇게 사는 인생이 당신에게는 최고입니다' 이렇게 사십시요라고 가르켜줄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애기하는 사람들이 잘 믿지 않는다. 무속인처럼 너 이렇게 살았지, 음..너 되겠다. 가서 해봐..이렇게 애기하는것은 믿는다. 미래를 보는게 아니고 심리전이다.실제로 미래를 물어보는 사람도 많지 않을 뿐더러 믿지도 않는다. 하소연하고 위로받으러 가는것이다. 그래서 잘 안된다는 애기하면 믿지 않고 다른 점집을 찾아다닌다. 

 

 

opyright (c) 천도의 진실 世明齊 . All rights reserved.
천도,빙의,귀신,무속인,영혼, 귀접,신내림,신접,가위눌림,
신병,신들림,다중인격,접신,우울증등의 건강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
http://cheondo.goos.net/ ☜ 그리고 천부경(天符經)으로 풀어본 인간의 진실과 사실과 방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