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전통명상방편

신기 있는 사람들은 무속인을 만나서는 안된다.|

by 현상아 2010. 4. 13.

신기있는 사람들은 무속인을 만나면 신내림을 받으라고 한다. 원 신기가 있는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있는 사람들이다보니까 처음에는 그런식으로 애기하지 않는다. 하지만 지금 있는 무속인들은 진짜무속인이 아닌 다 유사무속인이다보니까 대충 신내림한번 받으면 사는게 편안하다는 식으로 말들을 많이 한다. 알지를 못하니까 겁이 없다. 하지만 유사무속인도 나중에 댓가는 치른다.

 

그리고 다들 못산다. 무속인에게 가면 신기가 동하는 경우가 많은데 원 신기가 있는 사람들은 무속인에게 가도 신기가 동하지 않는다. 하지만 지스스로 방어막을 파괴하고 유신을 받아들이게끔 유도하고 있는 인간들이 무속인에게 가면 그건 바로 접신이 되버린다. 무속인에게 갔다왔는데 꿈에 이상한 것들이 나오고 누군가가 나와서 오방기를 주고, 선녀가 내려오고 등등 무속과 관련된 꿈들을 꾸는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 뒤의 경우에 해당된다.

 

이런 사람들은 이미 접신이 되어있는 사람들이고 신내림만 받지 않은것이다. 그런 사람들이 무속인에게 가면 나와 같은 길을 가야할 사람이라고 대부분 애기하는데, 그를 노리고 있던 옆에 있는 귀신이 애기를 하던지,아니면 무속인의 집에 있던 귀신이 접신되던지 둘중 하나이다.

 

그리고 가끔 너무 큰신이 들어와서 자신이 감당할수 없다고 애기하는 경우가 있는데 대부분은 가짜이다. 왜냐하면 정말 큰 귀신이 들어온 경우에는 삶이 너무 평온하다. 정말 큰 신이란 살아있을때 기도를 한 사람인데 어느 한 부분인가 기도를 잘못된 부분이 있어서 지상에 머무는 귀신이 있다. 그 귀신은 그 한부분만 해결하면 된다. 그런 귀신은 정말 큰 귀신이다.

 

 

opyright (c) 천도의 진실 世明齊 . All rights reserved.
천도,빙의,귀신,무속인,영혼, 귀접,신내림,신접,가위눌림,
신병,신들림,다중인격,접신,우울증등의 건강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
http://cheondo.goos.net/ ☜ 그리고 천부경(天符經)으로 풀어본 인간의 진실과 사실과 방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