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Health 119 체험수기

언론보도 자료 "70부터 시작한다..."

by 현상아 2013. 10. 20.

 

▲ 현명홍 씨(2008/12/08 그이 동대문 자택에서)


"95세 된 퇴직공무원이 있었죠. 60세에 공직에서 물러나 무려 35년을 벼라별 일을 겪다가 어느 날 문득 후회스런 생각에 미쳤어요. 결국 그분은 지금이라도 늦이않았으니 목적과 보람있는 활동에 도전해보자고 결심하셨죠.

열심히 "영어학습"을 시작한한 뒤 나중에 통역사로 활동하겠다는 야망에 차 있죠. 앞으로 10년 즉 105세까지 이처럼 공부하여 봉사활동에 매진해 보자자..고 나선 것입니다.

 

동기라면 그분의 인생승리 얘기가 동기랄 수 있습니다. 내 나이 지금 70인데 앞으로 30년은 충분히 그 분 이상으로 봉사활동할 수 잇을 것이란 자각이 들었죠."

 

현명홍씨는 이렇게 말문을 열었다 50대 후반만 해도 건강에는 자신을같고 큰 소리치고다녔는데 이젠나의를 먹다보니깐

옛날 다쳤던 허리가 제발하고 목 또는 퇘행성관절염 까지 통중이 와서 집에 물리치료기라는거는 다 갖추어 놓고 관리하던중 인터넷 www.health119.ba.ro  를 통해 "기적의 자연정혈요법" (내병은 내가 고치고 내가족 내가지킨다)을 알게 돼어 "책" 을 구입하고 자가 학습에 매진한 끝에 "목" 하고 "허리"는 완치돼고 관절도 통증과 저림은 사라지고 기왕 공부한 김에 자격사 시험에 응시 하여 "2급자격증"을 땄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내년에 1급자격사 에 도전할 것입니다.

 

그 뜻은 인생에 나이란 숫자애 불과한 것이기때문에 언제 어디서라도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의 건강을 상담해 낼 수 있다면 그보다 더한 행복이 없다는 생각이 든거죠. 그렇지 않습니까?

 

자연정혈요법 (곽종국 저자)를 통해 건강은 물론 "영어공식7"까지 도맡아 전파하기로 한데는 그만한 연구과정을 거친 때문입니다. 접할 수록 새로운 인체 자연의신비에 눈을뜨고 특히 웰빙 시대에 겪는 스트레스-공해-각종음식장애로 인한 인간의 질병은 무엇보다 "혈액의 정화"를 통해 모세혈관을 맑게 할 수가 있다는데 착안하게 된 것입니다

 

뿐만아니라 "영어공식 7" 도 교육청은 물론 각급학교에서도 징찬을 받고 교육하고 있습니다

大 기자는 "나도 배우고싶다"라는 원저자의 이론편 편을 보고나서 웃통을 벗어부치고 신장(콩팥) 모세혈관 혈자리를 찾아 사혈하기 시작했다. 한시간반동안 모세혈관에서 끌려나오는 "어혈"은 정말 놀라움 그 자체였다.100cc가까운 시커먼 나쁜 어혈 덩어리가 솜에묻어나올때마다 大 기자는 그저 어안이 벙벙.놀랄 따름이었다

 

현명홍씨는 "이처럼 우리 인체의 모든 병의 원인은 피가 잘 돌지않아 모세혈관이 어혈로 막혔기 때문에 순환기성 질병으로 연결됩니다. 99.5%가 이에 해당하고 세균에 의한 병은 불과 5%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죠. 누구나 자연정혈요법 을 하루만 공부하면 "내 병은 내가 고친다"는 말이 거짓인지 진실임지.곧 눈으로 볼수있습니다 자가 치료를 통해 그효험을 직접 알수있죠. 나는 자연정혈요법을 통해 각종질병 예방-치료의 효험을 알리고 전해 이웃과함께 행복한 생활을 누리게 하는것이 목적"이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은 분은 인터넷 www.health119.ba.ro  ☜ 를 참고바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