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세상만사

우크라이나 크리스마스에 대해 알아야 할 10가지

by 현상아 2022. 12. 27.

우크라이나 사람들은 음식, 가족 및 밀로 축하합니다.

1.우크라이나는 동방 정교회 종교 ​​달력에 따라 1월 7일에 크리스마스를 기념합니다. 그러나 최근 12월 25 일은 우크라이나의 공휴일로 지정되었습니다.


2.Svyat Vechir 또는 Sviata Vecheria로 알려진 크리스마스 이브는 1월 6일이며 베들레헴으로 가는 마리아의 여정을 나타내는 금식의 날(가벼운 스낵 허용)로 기념됩니다.


3.가족들이 모여 전통 만찬에 참여하고 때로는 세상을 떠난 사랑하는 사람을 나타내는 빈 자리를 떠나기도 합니다. 다른 전통에는 말구유에 계신 예수님을 표현하기 위해 탁자 위에 작은 건초 한 움큼을 놓는 것이 포함됩니다.


4.아이들은 축제의 시작을 상징하는 하늘의 첫 번째 별을 찾도록 지시받습니다. 만찬은 일반적으로 12사도를 대표하는 12가지 요리로 구성됩니다. 참석한 모든 사람은 12가지 요리 중 최소한 소량을 시도해야 하며 어떤 요리에도 고기, 동물성 지방, 우유 또는 유제품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5.군가가 식사를 시작하기 전에,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 서서 캐롤을 따라 부르는 동안 가장 큰 가족이 기도를 낭독합니다.
6.Svyat Vechir에서 제공되는 첫 번째 요리는 항상 kutya로 꿀, 양귀비 씨앗 가루, 때로는 견과류와 섞인 익힌 밀로 구성됩니다. 자신의 가족 크리스마스를 위해 kutya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다면 여기 레시피가 있습니다!


7.우크라이나어로 해피/메리 크리스마스는 'Христос Рождається'(그리스도 탄생)입니다.


8.Sviata Vecheria가 정상적으로 먹는 방에는 Didukh 장식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Didukh는 밀로 만들어지며 우크라이나의 넓은 밀밭을 상징합니다. 문자 그대로 '할아버지 정신'을 의미하며, 조상이 기억 속에 함께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9.식사 후에 사람들은 캐롤이나 'Koliadky'를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테이블 주위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Vertep으로 집집마다 이웃에게 갈 수 있습니다.


10.우크라이나 캐럴 '슈체드리크'는 인기 있는 '종소리의 캐롤'이 유래된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