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자연·풍경 여행 및

아름다운 풍경

by 현상아 2023. 3. 28.

 

새텝에서 이미지 열기하여 확대하여 보세요^^

©Biscut/iStock/Getty Images 일본 아키요시다이 야마구치현 미네시는 일본 내 카르스트 지형이 가장 집중된 아키요시다이 고원으로 유명합니다. 1955년에 국가 기념물(아키요시다이 국정 공원)으로 지정되었으며 계절마다 확연히 다른 풍경을 선사하죠. 고원 구석구석을 탐방할 수 있도록 연결된 등산로를 통해 아름다운 지형 경관을 감상하기 좋습니다.
©Marcel Rabelo/Alamy Stock Photo 남아메리카 호라이마산 브라질, 베네수엘라, 가이아나 국경이 접하고 있는 남아메리카 파카라이마산맥의 최고봉입니다. 이 산맥에는 세계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희귀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초록이 울창한 숲과 고대 암석 사이를 흐르는 강이 어우러져 천혜의 자연환경을 제공합니다.

 

©Beata Tabak/Alamy Stock Photo 차드 구엘타 다르쉐 지구상 최고 비경으로 꼽히는 이 마르지 않는 오아시스는 엔네디고원에 꼭꼭 숨겨져 있습니다. 목을 축이고 휴식을 취하려는 낙타 무리가 모여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지난 수백 년 동안 이곳을 지나간 낙타의 배설물로 인하여 오아시스의 물은 검게 변했지만, 나일악어와 같은 다양한 동물들에게 좋은 안식처를 제공해 줍니다.

 

©Merrill Images/Photodisc/Getty Images 페루 성스러운 계곡 페루 쿠스코 지역의 피사크 마을과 올란타이탐보 마을을 잇는 이 아름다운 계곡은 잉카 제국의 중심지였습니다. 농경지, 농사짓기 좋은 기후, 우루밤바강으로 유명한 지역인만큼 오늘날까지도 농업 활동은 이곳 주민의 주요 경제 활동으로 남아 있습니다.

 

©Jon Arnold Images Ltd/Alamy Stock Photo 카보베르데 폴 밸리 산토 안타오 섬에 있는 이 아름다운 계곡은 바나나 나무, 아몬드나무, 망고나무 등 다양한 초목으로 우거져 있습니다. 등산객과 자연 애호가에게 딱 맞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

 

 

©Paul Zizka/Cavan Images 페로 제도 에이디 이 그림 같은 마을은 페로 제도의 에스투로이섬에 있습니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전경을 선사하죠. 인구가 700명 남짓한 이 마을은 큰 석조 교회와 여러 국제 경기를 개최한 축구 경기장으로도 유명합니다.

 

©Matt Dutile/Cultura Exclusive/Getty Images 중국 양수오 벼 수확한 후 논 양수오라는 이 작은 마을은 광시좡족 자치구의 웅장한 카르스트 봉우리에 에워싸여 있습니다. 리강 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수확기에 풍성한 볼거리까지 선사하는 논으로 유명합니다.

 

©Surangaw/Moment/Getty Images 스리랑카 차밭 스리랑카는 전 세계에서 차를 가장 많이 생산하는 나라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까지 손으로 찻잎을 따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으며. 차 생산업은 국가 경제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스리랑카에 여행 중이라면 캔디, 엘라, 누와라 엘리야의 차 농장에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Snowshill/iStock/Getty Images Plus 영국 콘월주 글렌더건 가든 이 아름다운 정원은 영국 내셔널 트러스트 재단의 자산으로 초록의 자연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주요 명소 중엔 180년 전 심은 체리 월계수 나무로 이루어진 미로가 있습니다. 방문객들에게 방황 끝 짜릿한 보람을 안겨주는 인상 깊은 미로이지요.

 

©Shin/iStock/Getty Images Plus 일본 호수와 숲이 그리는 풍경 일본의 풍경은 계절마다 고유한 멋을 자랑합니다. 숲, 산천, 강과 호수가 어우러져 깊이를 더하죠. 일본의 광활한 숲은 원숭이, 곰, 사슴, 학 등 다양한 동물들을 품고, 강과 호수는 사람들에게 카약과 카누 같이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어줍니다.

 

©Masterfile 일본 홋카이도 꽃밭 일본이 자연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게 된 건 비단 벚꽃 때문만이 아닙니다. 일본 최북단에 있는 홋카이도 섬의 들판엔 매년 여름 향긋한 꽃이 핍니다. 튤립, 라벤더, 해바라기, 달리아 등 알록달록 다양한 색의 꽃으로 뒤덮인 홋카이도의 풍경은 눈부시게 아름답습니다.

 

©Anton Foltin/Shutterstock 미국 네바다주 레드 록 캐니언 국립보존지구 수백만 년에 걸쳐 형성된 붉은 암석과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이곳은 네바다주 최초의 국립보존지구입니다. 암벽등반, 등산, 산악자전거 그리고 승마와 같은 다양한 할 거리를 제공하며, 매년 2백만 명 이상이 방문합니다.

 

©Marco Bottigelli/Moment/Getty Images 이탈리아 마나롤라 이곳은 친퀘 테레 지역에서 가장 역사가 길고 아름다운 마을로 손꼽힙니다. 항구에선 푸른 바다와 알록달록한 매력의 건물들이 어우러져 멋진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마을은 그림 같은 풍경, 현지의 와인, 그리고 근처의 리오마조레 마을과 연결되는 비아 델라모레라는 낭만적인 길로 유명합니다.

 

©Ratnakorn Piyasirisorost/Moment/Getty Images 중국 장예단샤 국립지질공원 중국 간쑤성에 있는 장예단샤 국립지질공원에서는 세계적 수준의 경이로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518제곱킬로미터(200제곱마일)의 면적에 달하는 이 산악 지대는 화산석과 다양한 광물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풍화 및 침식으로 인해 산 전체가 놀랍도록 다양한 색조를 띠고 있습니다.

 

©David Briard/Moment/Getty Images 벨기에 거인의 무덤 세모아 강둑에 있는 거인의 무덤은 부용에서 가장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손꼽힙니다. 보타사르트 마을의 독특한 전망대에서 무덤의 그림 같은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덤 근처를 하이킹하면서 세모아 계곡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Günter Gräfenhain/Mauritius Images/Offset 독일 포르겐제호 오스트알고이 지구의 퓌센 마을에 있는 포르겐제호는 항해, 서핑, 수영, 보트 타기 등 레저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제공하는 인기 관광지입니다. 노이슈반스타인성, 호엔슈방가우성 그리고 높다란 산봉우리들과 어우러진 호수의 절경을 감상하세요.

 

 

 

©Cavan Images/Offset 뉴질랜드 펀힐 퀸스타운 근교인 펀힐은 벤 로몬드 산과 와카티푸호에 접해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풍경이 가장 좋기로 유명합니다.

 

©Roberto Peradotto/Moment Open/Getty Images 브라질 포르탈레자 협곡 이 거대한 협곡은 히우그란지두술주와 산타카타리나주 사이에 있는 세라 제랄 국립공원 내에 있습니다. 하이킹 코스는 주로 페드라 도 세그레도와 미란테, 이 2개를 이용합니다. 협곡의 끝에 다다르면 협곡 전체와 해안 지역이 연출하는 놀라운 전경이 펼쳐집니다.

 

 

미국 오클라호마주 노먼의 야생화 이곳의 아름다운 풍경은 인디언 페인트 브러시라는 야생화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붉은색과 노란색의 꽃이 4월 중순부터 5월 상순 사이에 개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