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사랑과 진실

남자는 진지하게 사귀고싶은 여자와는 첫 데이트에서 섹스하지않는다.

by 현상아 2006. 10. 2.

남자는 진지하게 사귀고싶은 여자와는 첫 데이트에서 섹스하지않는다.

 

Yes 28% No 72%

흔히 남자는 좋아하지 않는 여자와도 섹스할 수 있다고 오해하지만, 대부분의 남자 역시 어느 정도 호감이 있지 않으면 아무 여자와 섹스하지는 않는다. 첫 데이트가 섹스로 이어졌다고 해서 그가 당신을 가볍게 여겼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세 번째 섹스를 할 때까지 유심히 지켜보아야 한다. 밥 먹고, 영화 보는 등 데이트를 즐겼는지, 만나면 언제나 술 마시고 호텔로 직행했는지 곰곰이 돌이켜볼 것. 한편 ‘Yes’라고 답한 한 남자는 “처음 만난 날 나와 잘 수 있는 여자는 아무하고나 쉽게 잘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가볍게 대하게 돼요”라고 답했다. 당신이 보수적인 성향이나 자기 보호 본능이 강한 소심한 성향의 남자에게 호감이 있다면, 첫 데이트에서 절대 섹스하지 않는 것이 좋다.


 



섹스 중 그녀의 몸매를 평가한 적이 있다

 

Yes 87% No 13%

걱정하지는 마라. 미스코리아 수영복 심사하는 것처럼 꼼꼼하게 살펴보고, 부위별로 점수를 매기는 것은 아니니까. 섹스 후 남자가 기억하는 평가는 ‘가슴이 크네’ 또는 ‘가슴이 작네’ 정도다. 배가 나온 여자들은 여성 상위를 피하지만, 사실 남자들의 시선은 가슴에 고정되어 있으므로 배보다는 가슴에 신경 써야 한다. 물론 배를 아예 안 보는 것은 아니다. 섹스 후 ‘통통하네’ ‘배가 좀 나왔네’라는 생각은 하지만, 막상 섹스를 할 때 남자의 시선이 가는 곳은 의외로 얼굴. 섹스를 할 때만큼은 상대가 만족하고 있는지가 남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기 때문이다. 10분 정도 섹스를 했다고 했을 때 배나 허벅지에 남자의 시선이 머무는 시간은 3초 정도에 지나지 않는다. 2~3분간 여자친구의 가슴을 보고, 나머지 7~8분은 얼굴에 시선을 고정한다.

 


 

1백 일 이상 섹스를 거부하는 여자에게는

 흥미가 떨어져서 결국 헤어진다

 

 

Yes 35% No 65%

섹스를 거부한다는 사실보다 ‘왜’라는 이유가 중요하다. 여자친구가 숫처녀인 경우, 혼전 순결에 대한 가치관이 확고한 경우, 그녀가 너무 순진해서 어쩌지 못할 경우 남자는 섹스를 강행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이 과거에 경험이 있고, 단지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해”라고 반복한다면 남자들은 “언제까지?”라고 말할 게 뻔하다. 35%의 남자는 이렇게 말한다. “나를 못 믿겠다는 여자친구와는 계속 만날 수가 없죠.” 그와 섹스는 조금 미루더라도 이별하고 싶지 않다면 구체적인 시기를 정해주는 것이 좋다. 물리적인 시간을 말하라는 것이 아니다. 추상적이라도 좋으니, 다만 구체적으로 말하라. “너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 생길 때 내가 먼저 하자고 할게”라고 쿨하게 말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그러면 남자는 당신에게 믿음을 주기 위하여 더욱 열심히 노력할 테니까.


 

 

오럴 섹스를 해주지 않는 여자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Yes 12% No 88%

오럴 섹스를 거절했을 때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나 보다”라고 돌아선 그의 말은 모두 당신을 꼬이기 위한 수단이라는 것이 확실히 증명됐다. 그들은 당신이 오럴 섹스를 싫어하는 것이 ‘사랑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여자친구의 성적 취향’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경험이 부족한 여자, 오럴 섹스 스킬이 부족한 여자는 오럴 섹스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남자도 안다. 다만, 그들은 오럴 섹스를 받는 것에 열광하기 때문에 때로 ‘사랑의 척도’를 미끼로 당신을 협박할 뿐이다. 한편 ‘yes’라고 답한 이중 하나는 “저는 사랑한다면 서로 뭐든지 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서로 사랑하니까 오럴 섹스도 할 수 있는 거죠”라고 답하기도. 하지만 상대에게 성적 취향을 강요하는 것은 금물. 그가 원하는 만큼, 당신이 원치 않는다는 사실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그 관계를 계속 유지할 필요가 있는가?


 


 

마스터베이션을 하지 않는다는 남자의 말은 100% 거짓말이다

 

Yes 75% No 25%

흥미롭게도 《앙앙》의 OX 설문지에 리플이 가장 많이 달린 명제였다. 혹자는 ‘100%’라는 말을 붙였고, 다른 이는 ◎로 O임을 강하게 표현했다. 심지어 “섹스보다 자위를 좋아하는 남자도 있어요. 여자친구가 있다고 해서 자위의 즐거움을 포기하기란 쉽지 않죠”라고 밝히기도 한다. 한편 “여자친구가 있는 한 절대 자위하지 않는다!”고 말한 이도 있다. 특히 20대 후반으로 넘어가면 그런 성향이 더욱 두드러지는데, 우연히 에로 영화를 보게 되었을 때 자위 욕구가 생기다가도 “내가 이 나이에 아직도 자위를 하고 있다니!” 하면서 스스로 비참해져 차라리 룸살롱을 찾는다는 이들도 상당수였다. 어쨌든 마스터베이션을 해본 적이 없다는 말은 100% 거짓말이다.

 


 

 

 속궁합이 맞지 않으면 헤어지고 싶다

 

 

Yes 69% No 31%

대부분의 남자가 서로의 섹스 만족도를 중시했다. 육체적인 부분이 만족되지 않으면 연인 관계를 지속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남자가 상당수. 한편 그들은 여자가 만족하지 못한다면 그 책임이 남자에게 있다고 생각한다. 속궁합이 맞지 않으면 남자는 열패감을 느끼고, “남자가 제대로 리드하면 속궁합이 맞지 않기가 어렵죠”라고 자신 있게 말한다. 자신은 사정하기 직전이라도 여자가 오르가슴을 느끼기 시작했다고 생각하면 어떻게든 오래, 길게 섹스하려고 노력한다. 머릿속으로 구구단을 외우는 것은 영화 속 이야기만은 아니다. 어떤 남자는 극단적으로 말한다. “남자는 속궁합이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여자는 못 느껴도 남자는 언제나 사정하니까.”


 


 

잘나가다가도 ‘숫처녀’라고 하면 갑자기 매력이 떨어진다

 

 

Yes 14% No 86%

남자들에게 ‘숫처녀’라는 단어처럼 모순된 감정을 일으키는 단어가 있을까? “어떻게 하다 보니 그렇게 됐어!”라고 말하는 숫처녀는 불쌍해 보이지만, “아직 자고 싶은 사람을 못 만났어”라고 말하는 여자는 매력적으로 보인다. ‘서른의 숫처녀’는 ‘까딱하면 코 꿴다’는 두려움 때문에 남자들에게 기피 대상일 듯하지만, 그와 동시에 아무도 밟지 않은 흰 눈에 대한 환상, 불모지를 정복하고 싶은 욕망이 솟구친다고 답했다. 그러나 이때의 호감은 ‘깃발을 꽂겠다’는 정복의 욕구일 뿐이지, ‘저 여자와 사귀고 싶다’는 의미는 아니니 주의해야 한다. 두세 번의 ‘노코멘트’ 후 남자의 집요한 질문이 계속되면 못 이기는 척 숫처녀임을 밝히는 것이 좋다. ‘숫처녀’가 자랑거리가 되는 세상은 아니니까. 그리고 그가 당신을 정복하기 직전까지 당신의 포로로 만들어야 섹스 후에도 허탈한 이별을 경험하지 않을 수 있다.

 


 

 

콘돔이 싫다, 성감이 떨어진다

 

Yes 79% No 21%

대부분의 남자가 콘돔을 싫어한다. 다만 사랑하는 여자의 걱정을 덜기 위해 콘돔을 쓸 뿐. 콘돔으로 인해 피부에 막을 하나 씌우면 감각이 무뎌지고, 아무래도 성감이 떨어진다고 했다. 한편 남자는 성감이 떨어져서 흥분이 덜 되기 때문에 ‘오~래’ 섹스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고 고백했다. “콘돔이 없었다면 10분에 끝났을 섹스가 콘돔을 이용하면 13분 정도 지속되죠. 여자친구한테는 오히려 좋을 것 같아요. 오르가슴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콘돔보다는 여자가 피임약을 먹으면 좋겠다

 

 

Yes 33% No 67%

흥미롭게도 79%의 남자가 콘돔이 싫다고 답한 것에 반해 67%의 남자가 여자가 피임약을 먹는 것에도 반대했다. “피임약을 권할 바에는 내가 콘돔을 이용하는 게 낫죠! 하지만 둘 다 싫다는 것이 솔직한 제 심정입니다”라고 말했다. 남자는 질외 사정이나 생리 주기 피임법을 피임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고, 콘돔 대신 두 가지 방법으로 피임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확실히 알아둘 것은 이 두 가지는 피임이 아니고, 언제나 임신 가능성이 농후하다는 사실. ‘No 콘돔, No 섹스’ 원칙을 지키면, 남자는 스스로 콘돔을 준비한다. 콘돔이 싫어서 사랑하는 여자와 섹스를 미루는 남자는 없다.

 


 

 

가슴이 작고 마른 여자보다는 통통하더라도 가슴 큰 여자가 좋다

 

 

Yes 62% No 38%

어떤 남자에게 ‘돈 많은 여자’ ‘똑똑한 여자’ ‘예쁜 여자’ 중 한 명을 고르라 했더니 한참 고심한 끝에 가슴 큰 여자를 골랐다는 일화가 있다. 시각으로 느끼는 흥분이 남다른 남자에게 여자의 가슴은 분명 유혹적이다. 그러나 남자가 여자의 가슴에만 흥분하는 것은 아니다. 여자의 골반뼈에 열광하고, 특히 잘록한 허리에서 이어지는 풍성한 엉덩이 라인은 남자의 이성을 잃게 한다. “저는 상대에 따라 늘 달라지는데 그녀의 가장 예쁜 부분이 생각나요. 핑크빛 유두가 기억나기도 하고, 예쁜 손가락이 기억나기도 하죠”라고 답했다. 실제로 ‘남자가 가장 흥분하는 여자의 신체 부위가 가슴이다’에 대한 설문 결과는 ‘Yes’가 47%로 과반수가 되지 못했다.

 


 

콘돔을 준비한 여자는 선수 같아서 싫다

 

Yes 55% No 45%

첫 데이트에서 섹스를 하는데 여자가 콘돔을 준비했다면 “콘돔까지 준비할 정도면 선수일 거라는 데 생각이 미치죠. 때로는 직업을 의심하게 될 때도 있어요”라고 말하는 남자와 “당당한 것 같아 보기 좋아요. 오히려 평등한 것처럼 느껴져서 그녀를 함부로 대할 수 없죠”라는 의견이 팽팽히 맞섰다. 하지만 여자친구가 콘돔을 준비한다면? 90% 이상의 남자가 “고맙죠”라고 답했다. “에이즈 예방 캠페인하는 데에서 받았어!”라고 말하며 센스 있게 웃는 여자가 최고라고.

 


 

섹스 중에 소리를 참는 여자보다 소리를 많이 내는 여자가 좋다

 

Yes 65% No 35%

66%의 남자가 불감증인 여자보다 선수가 낫다고 답했다. 생각해보라. 그가 ‘조루’면 당신은 좋겠는가? 에디터의 한 지인은 “불감증인 여자와 섹스를 하는 것은 마스터베이션을 하는 것과 같다”는 극단적인 발언까지 서슴지 않았다. 특히 남자는 섹스 도중 여자친구가 좋아하는지 끊임없이 확인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여자가 흥분하는 교태스러운 소리에 상당히 만족스러워한다.

 


 

남자의 섹스 무용담은 ‘실제 경험×3’이다.

 

Yes 66% No 34%

남자친구가 친구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누설할까 걱정할 필요는 없다. 남자는 절대로 친구와 진지하게 만나는 여자친구와의 섹스를 시시콜콜 얘기하지 않는다. ‘섹스를 했나’ ‘잘하나’ 이상의 구체적인 질문은 서로 건네지 않는 것이 불문율이라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 그러나 원 나이트 스탠드의 상대라면 얘기는 달라진다. 한 친구가 “좋았어!”라고 답하면, “더 자세히 얘기해봐”라며 이야기를 종용한다. 어차피 웃고 즐기는 술자리에 안줏감으로 꺼낸 얘기기 때문에 다소 과장하는 것은 인지상정. 가끔 ‘실제 경험 ×50배’가 될 때도 있다.



 

섹스를 하면 그녀에게 흥미가 떨어진다

 

 

Yes 20% No 80%

어떤 이는 “섹스를 하고 나면 여자친구에 대한 호기심이 100에서 80으로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80이던 사랑의 감정은 100으로, 100이었다면 120으로 충만해진다”고 답했다. 만약 그가 섹스 후 당신에게 이별을 선언했다면, 당신도 쿨하게 돌아서라. 그는 당신에 대해 호기심만 있고, 사랑은 없었던 거니까.

 

 

http://doumi.3002.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