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사랑과 진실

'나'를 버리면 섹스가 즐겁다

by 현상아 2006. 10. 2.
《여자는 가만히 앉아서 남자가 하는 대로, 이끄는 대로 따라야 한다는 생각은 이제 그만! 즐거움을 강요받는 것만큼 고통스러운 것도 》

▼ 고통스러운 섹스는 이제 그만!

여자는 가만히 앉아서 남자가 하는 대로, 이끄는 대로 따라야 한다는 생각은 이제 그만! 즐거움을 강요받는 것만큼 고통스러운 것도 없다.
차라리 적극적으로 남자를 맞아라. 사실은 자신도 모르는 내면에 성적으로 탁월한 능력이 있거나, 성에 대한 즐거움에 민감한 능력이 있을 수도 있다.
섹스는 개발할수록 무한한 잠재력을 드러낸다. 더 이상 '인형 콤플렉스'에서 벗어나 자신을 드러내라. 남자의 오해를 두려워하기보다는 부부로서 솔직한 성을 즐기는 것이 남은 미래를 위해서는 훨씬 도움이 된다.

▼ 오르가슴의 강박관념을 버려라

반드시 오르가슴을 느껴야 한다거나 여자에게 오르가슴의 기쁨을 느끼게 해줘야한다는 강박관념을 날려라. 오르가슴이 섹스의 목표는 아니다.
두 사람이 완벽한 일치감을 느끼고 행위 자체가 더 없는 기쁨이 되었다면 오르가슴을 느끼지 않았어도, 사정을 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성공적인 성 관계를 가진 것이다.
오히려 그런 강박관념에 얽매이면 섹스 자체가 부담스러운 습관이 되고 만다. 오르가슴은 두 번에 한번으로도 족하다.

▼ 성적 매력을 과감하게 풍겨라
결혼하진 지 오래된 부부가 정만으로 살 수 있을까?
엄밀히 말해서 인간을 포함한 동물은 성적인 매력을 풍겨야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 서로에게 성적 매력의 유효기간이 끝났다면 그 순간부터 그들은 부부의 의미는 아니다. 부부는 완벽하게 성적으로 일치감을 이룰 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서로의 노력에 달린 문제다. 자주 이미지를 바꿔라. 섹시한 이미지였다면 귀여운 이미지로, 순진함이 생명이었다면 성숙함으로...남자 역시 듬직한 편이었다면 모성본능을 자극하도록, 과묵한 신사였다면 때로는 섹시가이로.
한 사람과 결혼했지만 순간 순간 다른 느낌의 파트너로 변신한다면 매시간이 즐겁다.

힙을 애무하는 색다른 방법 4가지

《잘못 건드렸다가는 큰 코 다치지만, 잘만 건드리면 쾌감백배, 여성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어떻게 애무하는 것이 바람직할까? 그저 성기로 넘어가거나 전체적인 쓸어 내림에 스쳐 지나가는 정도로 외면되어 왔던 힙 애무의 색다른 터치 비결을 소개한다.》

▼ 잘못 건드리면 큰 코 다치는 이유?
여성에게 가장 아름다운 곡선의 매력을 주는 부위는 단연 가슴과 힙이다. 그만큼 가슴과 힙은 여성스러움을 대표함과 동시에 여성에게도 특별한 성감을 주는 중요한 부위임은 말할 것도 없을 것이다. 가슴애무에 대한 다양한 애무법은 소개되어 있으나 힙에 대한 애무는 소홀한 면도 없지 않다. 사실 여성에게 힙을 애무 받음으로 해서 오게 되는 흥분은 가슴이나 다른 어떤 부위와 대적할만하다는 것을 남성들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종종 장난처럼 힙을 건드리는 가벼운 터치에도 여성들이 그렇게 파르르 화를 내며 불쾌해 하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잘못 건드렸다가는 큰 코 다치지만, 잘만 건드리면 쾌감백배, 여성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어떻게 애무하는 것이 바람직할까? 그저 성기로 넘어가거나 전체적인 쓸어 내림에 스쳐 지나가는 정도로 외면되어 왔던 힙 애무의 색다른 터치 비결을 소개한다.

▼ 힙의 애무 배우기

▒ Touch 1. 찰싹, 때리는 애무
때린다고 해서 폭력적인 혹은 과격한 터치를 말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 둥글고 탐스러운 힙을 남성들은 종종 부드럽게 쓰다듬다가 한번씩 주무르는 정도에서 그치게 마련이다. 하지만 왜 AV 영화들에서는 배우들이 종종 상대 배우의 힙을 조금은 강하게 찰싹거리는 것일까?
힙은 다른 부위와는 조금 다른 성감대이다. 부드러운 손놀림 보다는 조금 세게 압력을 가한다든지, 조금은 소리 나게 찰싹 때려주는 애무 법이 쾌감을 주는 것이다. 쓸어 내릴 때에도 강하게 누르면서 쓸어 내리는 것이 좋다. 닿을 듯 말 듯한 부드러운 터치가 가슴이나 유두애무에 적절하다면 힙은 조금 세게 다루는 것이 좋은 것이다.
남성이 여성의 힙을 애무할 때도 그렇지만, 여성이 남성의 힙을 애무할 때도 마찬가지로 세게 압력을 가하면서 애무하는 것이 즐거움을 줄 것이다.

▒ Touch 2. 흔들리게 하는 애무
힙은 겉으로 보기에는 아무 의미 없는 살들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근육으로 뭉쳐진 부위이다. 그런데다 힙의 근육은 항문이나 페니스, 그리고 여성의 질 근육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이런 힙 근육의 자극이 직접적으로 성기에 전달되게 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바로 힙을 흔들리게 하는 애무법이다. 스스로 흔든다는 의미가 아니라 힙 근육을 덮는 살을 손으로 감싸 좌우로 혹은 상하로 흔들면서 하는 애무를 말한다. 강하게 흔들린다면 성기자극을 직접적으로 하는 정도의 흥분감을 일으키게 하고도 남음이 있다

 

http://doumi.3002.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