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성 과학자들은 자위행위를 단순히 오르가슴을 느끼기 위한 것이라는 데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다. 그것은 아직까지도 많은 여자들이 오르가슴을 경험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그러다 보니 오르가슴을 느끼게 하는 것에 대해서는 많은 설명을 하면서도 성적으로 즐기는 것에 대해서는 거의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자위행위의 방법을 보면 다음과 같다. 양다리를 벌리고 손으로 허리나 가슴을 부드럽게 어루만진다. 가슴을 만질 때는 가슴 주변을 크게 원을 그리듯이 어루만지다가 폭을 좁히면서 서서히 젖꼭지를 가볍게 건드려준다. 그렇게 하면 짜릿한 자극이 느껴지면서 서서히 흥분하게 된다.
한쪽 손으로는 계속해서 가슴을 애무하면서 다른 손은 하복부를 거쳐 음핵 주변으로 옮겨간다. 여자들이 음순을 마찰하거나 질 속에 손가락을 넣는 경우도 있지만 대체로 음핵을 마사지하게 된다.
몸 전체로 서서히 쾌감이 퍼져나가면 약간 숨이 거칠어지고 양다리를 꽉 조이고 싶어진다. 자극을 계속 주면 곧이어 쾌감이 극에 달해 클라이맥스에 도달한다. 오르가슴에 도달하기까지 5분밖에 걸리지 않는 사람도 있고 20~30분 정도 걸리는 사람도 있다.
나름대로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잘 설명해 놓은 것이다. 하지만 말초신경을 최대한 빠르고 강하게 자극하면 쾌감이 온몸으로 퍼져나가는 것이 순간적으로 이루어지게 된다. 그래서 성적 쾌감이 오르가슴과 거의 동시에 일어나기 때문에 이유를 알 수 없는 허탈감에 빠져 심리적으로 불안해진다. 오르가슴을 느꼈으니 당연히 만족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뭔가 미진한 것이 남아 또다시 섹스를 하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혹시 내가 너무 밝히는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에 자신도 모르게 죄책감에 빠지게 된다.
여자가 성적으로 만족하기 위해서는 빠르게 오르가슴을 느끼려고 하기보다는 성적 쾌감을 즐길 줄 알아야 한다. 자극을 느끼는 순간 손놀림을 빨리 해서 바로 오르가슴에 도달해버리면 여자는 더 이상 성적 쾌감을 즐길 수 없게 된다. 음핵을 애무할 때도 천천히 부드럽게 쾌감을 상승시키는 여유가 필요하다. 그런데 음핵을 자극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좀 더 강한 자극을 주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그런 욕구를 억제해야 한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질을 조여 주는 방법이다.
여자의 신체는 흥분이 고조되면 자연스럽게 질이 움직이게 되어 있다. 평소에 질 근육을 강화시키는 훈련을 했다면 흥분이 고조되어 질이 수축과 팽창을 할 때 좀 더 강하게 질을 조일 수가 있다. 그렇게 하면 빠르게 상승하는 쾌감을 억제할 수가 있어 쉽게 오르가슴에 도달하지 않게 된다. 질을 조이면 뜨거운 열기가 질 깊숙이 파고드는 듯한 느낌을 받으면서 온몸으로 쾌감이 번지는 것을 경험하게 된다. 바로 이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쾌감을 즐기는 것이다.
여자들 중에는 오르가슴에 도달하기 위해 다리에 쥐가 날 정도로 힘을 주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자위행위를 하고 나면 몸의 근육이 아플 정도가 된다. 이것은 본능적으로 질을 조이고 싶은데 그 방법을 몰라 무조건 하체에만 힘을 주기 때문이다. 질을 조일 수 없으면 빠르게 오르가슴에 도달하여 성적 쾌감을 느끼는 시간이 짧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질을 조이게 되면 상승하는 쾌감을 잠시 떨어뜨릴 수가 있다. 상승하던 쾌감이 한번 떨어졌다 다시 상승하게 되면 좀 더 높이 올라가도 쉽게 오르가슴에 도달하지 않게 된다. 그렇게 반복하다보면 성적 쾌감이 점점 커져서 단 한 번에 오르가슴에 도달할 때보다 몇 배 높은 쾌감을 느끼면서도 쉽게 오르가슴에 도달하지 않게 된다. 이런 오르가슴을 경험하고 나면 한 번에 쉽게 경험했던 오르가슴과는 질적으로 다른 큰 차이를 느끼게 된다.
단숨에 쉽게 오르가슴을 경험할 때는 쾌감을 느끼는 시간이 짧아 아쉬움이 남고 또 말초신경을 강하게 자극하여 그 부위에서만 성적 쾌감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질을 조여서 여러 차례 성적 쾌감을 상승시키게 되면 우선 쾌감을 느끼는 시간이 길어지고 온몸을 가득 채우는 황홀한 쾌감에 포만감을 느끼게 된다. 이때에도 한 손으로 자신의 몸을 부드럽게 쓰다듬으면 쾌감이 온몸으로 퍼져나가는데 도움이 된다.
이런 포만감을 주는 자위행위를 하게 되면 불쾌감이나 죄책감을 느낄 이유가 없다. 오히려 기분이 좋아져서 심리적으로 안정감이 생기고 행복감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성적 만족감도 오래가기 때문에 만족감이 사라질 때까지 섹스에 대한 욕구가 생기지 않게 된다.
이러한 자위행위를 하여서 자신의 성적 쾌감을 최고의 수준에 도달하게 만든다면 남성 파트너와의 섹스에서도 최고로 수준 높은 성감을 느낄 것이며 질 좋은 섹스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니 모든 성의학자들은 이 자위를 권장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위의 이야기는 가장 중심적인 이야기이지만 다음과 같은 이유도 있단다. 그러니 남성들이 모두 하고 있는 자위를 여성들이 하지 않을 이유는 더더구나 없다고 본다. 그러니 남성 파트너와의 섹스를 더욱 즐겁게 하기 위함도 있지만 그보다 앞서 이런 좋은 점들을 생각하기 바랍니다. 여기에는 필수 조건이 더럽다거나 비위생적이거나 윤리에 어긋난다고 생각하는 모든 관념을 버려야 한다는 것 명심하세요. 섹스 뿐 아니라 자위도 신선한 것이며 생활의 활력소란 것을 깊이 생각하시라.
♥ 1위 : 쾌감을 느끼면 그냥 즐겁기 때문
♥ 2위 :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 3위 : 성병·임신의 위험이 없기 때문
♥ 4위 : 내가 원하는 모든 남자와 가능하니까
♥ 5위 : 내가 원하는 모든 상상이 가능하니까
♥ 6위 : 원할 때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일이므로
♥ 7위 : 남자로 인한 뒤탈이 없기 때문
♥ 8위 : 돈이 안 들어 공짜니까!
♥ 9위 : 얼굴에 홍조가 피고 예뻐지니까
♥10위 : 조루인 남자들보다 내가 원하는 만큼 오랫동안 가능하니까
♥11위 : 호르몬 분비, 내장의 활동이 좋아져 건강에 좋으니까
♥12위 : 혈액순환이 좋아지면서 피부에 윤이 나고 혈색이 좋아지니까
♥13위 : 신경안정제나 알코올보다 훨씬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면서도
돈도 들지 않고 알코올이 주는 숙취도 없기 때문.
♥14위 : 이보다 좋은 불면증 특효약이 없기 때문
♥15위 : 원기를 북돋워 주고 집중력을 키워 주니까
♥16위 : 엔돌핀이 많이 생겨 오래 사니까
♥17위 : 외모에 활기가 넘치게 되니까
♥18위 : 입술은 촉촉해지고 눈빛도 생기를 띠게 되니까.
♥19위 : 쾌감에 의한 엑스터시는 불필요한 식욕을 억제하니까.
♥20위 : 다이어트효과(칼로리 소모)로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주니까
///// http://doumi.3002.com (19금)
'세상만사 이모저모 > 사랑과 진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의 흥분을 일으키는 남자는? (0) | 2006.10.15 |
---|---|
남 * 여 의 성감대 (0) | 2006.10.15 |
성욕은 자연스런 인간 본능 (0) | 2006.10.15 |
자위기구 '더치와이프 · 딜도' (0) | 2006.10.15 |
정력 약한 남자들을 위한 섹스 (0) | 2006.10.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