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사랑과 진실

마스터베이션 - 여성

by 현상아 2006. 10. 24.
마스터베이션이란 단 시간에 가장 쉽게 가장 빨리 오르가슴에 이를 수 있는 방법이다.



이것을 다시 말하면 남자가 아무리 무리해서 왕복운동을 하더라도 흥분을 느끼지 못하는 여성이 스스로의 마스터베이션에 의해서는 손쉽게 쾌락을 맛볼 수 있다는 이야기가 된다.

성에 대해서 보수적인 우리 나라 여자들은 자위행위를 잘 하지 않는다고 한다. 마스터베이션 자체를 수치스럽게 여기는 것은 물론 심하면 이를 혐오하기까지 한다는 것이다.

그런데 서구 여성들은 우리와 사고가 다른 것일까. 최근 영국의 한 인터넷 사이트가 976명의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마스터베이션 통계 조사'에서 나타난 결과는 우리와 사회적으로나 정서적으로나 너무나 태생이 다른 것 같은 느낌이다.

이번 조사에서 특이한 점은 '남성의 흥미 유발 차원'에서 조사하지 않고 '사회학적 통계조사 방법론'을 도입한 점이라고 하겠다. 여기서는 말초적인 흥미를 유발하는 질문을 과감하게 버리고 설문조사에 과학적인 통계방법론을 도입했다고 한다.

첫 번째로 이번 조사 대상 여성의 연령 분포는 다음과 같다. 18~24세 까지의 여성이 총 474명으로 전체 조사 대상의 50%를 차지한다. 25~29세는 106명, 30~39세는 148명, 40대는 104명, 40대 이상이 44명이다. 60세 이상의 여성도 11명이나 조사 대상에 포함되었다.

두 번째 조사 결과는 조금 의외다. "언제 처음 마스터베이션을 시작했는가." 라는 질문에서 무려 전체 조사 대상 여성의 27%에 달하는 261명의 여성이 "열 살 이전에 마스터베이션을 시작했다." 고 대답한 것이다.

아직 털도 돋아나기 전에 자위를 즐겼다는 것이니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전체 조사대상 여성 중 63%인 616명의 여성들은 이미 10대부터 마스터베이션을 시작했다고 응답했다.

결과적으로 조사대상의 90%에 가까운 여성이 이미 스무살 이전에 성적 쾌락을 탐닉하기 시작한 셈이다. 이에 비해 스무살이 넘어서야 마스터베이션을 시작했다는 늦둥이들은 겨우 10%에 불과했다.

여기서 경외스러운 점이 있으니 마흔살이 넘어서야 마스터베이션을 배웠다는 여성도 무려 7명이나 되었다. 만일 우리나라 여성들이라면 어떠한 대답이 나왔을까 생각하니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다음으로는 "얼마나 자주 마스터메이션을 즐기는가." 에 대한 응답이다. 여기서 놀랍게도 159명의 여성이 "적어도 하루에 두번 이상은 반드시" 라고 응답했는데 이것은 조사대상의 16% 나 차지하는 비율이다.

또한 "하루에 한번 이상씩은 꼭" 이라고 말한 여성이 209명으로써 하루에 한번 이상 마스터베이션을 즐긴다는 여성이 전체 응답 여성의 37%를 차지했다. 아마 이들의 남편 또는 장래 예비남편이 될 총각들은 인도에 가서 미리 성전이라도 독파해야 할 것 같다.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일주일에 2~3회" 는 441명으로써 조사대상의 45%로 나타났다. 그리고 "한 달에 한번 정도" 라고 답한 여성들은 16%였으며 "마스터베이션을 전혀 즐기지 않는다." 라고 응답한 여성은 976명의 여성 중에서 단 5명 으로 비율상으론 1%를 기록했다.

'마스터베이션 빈도수' 에 대한 조사 결과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바로 "하루 두번 이상 마스터베이션을 즐긴다." 고 대답한 여성의 연령층이다. 이들 중 가장 대다수의 연령층은 18~19세와 40~44세 그룹으로 구분되었다.

추측건대 성에 막 눈을 떠가는 호기심 왕성한 소녀들과, 성에 대해서 어느정도 달관한 이른바 '완숙미' 에 접어 든 중년의 여성들이 '마스터베이션 중독' 에 가장 많이 빠진다는 결과가 입증된 셈이라고나 할까.

'마스터베이션 방법론'에 대한 질문에 대하여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클리토리스 및 성기를 자극한다."는 응답이 전체 여성의 65%를 차지하고 있었다. 이외에 바이브레이터나 딜도를 사용한다는 여성은 총 151명으로 15%의 점유율을 보였다.

마지막으로는 '마스터베이션을 통해서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시간'에 대한 조사 결과였다. 이 질문에 5~10분이라고 대답한 여성이 40%를 차지하여 분포도 면에서 가장 높았으며 '5분 미만' 은 전체의 27%인 264명으로 드러났다.

10~20분 사이에 오르가슴을 느끼는 여성은 17% 였으며 20~30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한 여성은 4%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여기서 특이한 점이 하나 있었다. 전체 조사대상 여성의 10%에 달하는 102명의 여성들이 "단 한 번도 오르가즘을 느낄 수 없었다." 고 응답한 것이다.

마스터베이션을 즐기기는 하지만 정작 오르가즘은 느끼지 못하는 '불감증 환자'가 조사대상 여성의 10%나 차지하고 있는 것이다. 자신이 불감증이라고 대답한 여성들 중에서 가장 많은 연령층은 18~19세였으며 가장 왕성한 연령대와 겹치는 점이 매우 이색적이다.

혹시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한 여성들일수록 마스터베이션에 더욱 집착하지 않나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기우일 뿐이다.

여기서 위 조사 결과는 어디까지나 외국의 사례이고, 또한 대상 여성도 천 여명밖에 되지 않지만, 시사하는 바는 매우 크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즉 상당수의 여성들이 10세 이전에 이미 마스터베이션을 즐기기 시작했다는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여성의 성적 발달은 매우 이른 나이부터 시작된다는 점이다.

또한 하루에 한번 이상 마스터베이션을 즐긴다는 여성이 대상 여성의 40%를 차지하므로써 여성들의 성적 욕망이 그리 만만하게 봐 넘길 성질은 아니라는 사실이다.

주부들의 바람기는 대도시 근교에 러브호텔들이 번창하는 모습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또한 여성들도 남편에게서 위안받지 못한 성적 스트레스를 해결하기 위하여 무조건 바깥으로 탈출하려는 것이 능사는 아닐 것이다.

부부사이라면 적어도 마음의 문은 활짝 열어놓고 대화하는 사이가 되어야 한다. 서로의 성적 스트레스와 그 대책에 대해서 진지한 논의와 성찰이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차제에 여성의 마스터베이션에 대하여 더욱 깊은 연구가 필요할 것이다.



여자 성감대 best 5
가장 민감한 부분은 점막!
가장 민감한 성감대는 점막 부분이다. 점막으로 되어 있는 부분은 작은 자극에도 매우 쉽게 흥분된다. 여성의 경우 질, 클리토리스, 입술, 혀, 항문 등이고 남자는 성기와 항문 주위가 해당된다.

두 번째 예민한 곳 피하지방!
점막 다음으로 예민한 부위는 피하지방이 많이 있는 부분이다. 유방이나 옆구리, 하복부, 엉덩이가 바로 그곳. 이곳을 자극할 때는 손으로 자극하는 것이 가장 쾌감을 높일 수 있다.

세 번째 예민한 곳은 움푹 파인 곳
그 다음 성감대는 움푹 파인 곳입니다. 배꼽, 겨드랑이, 사타구니 등이 이다. 이곳이 성감대인지를 모르고 있는 사람이 많아서 애무를 즐기는 이들이 그리 많지 않다. 자극을 할 때는 최대한 부드럽게 하는 게 쾌감을 높일 수 있는 애무 테크닉이다.

네번째 근육질 부위
다음으로 민감한 부분은 근육질 부위이다. 팔이나 허벅지 등이 이에 속한다. 이 부위는 점막과 비교를 하면 다소 둔감한 곳이다. 자극을 할 때는 다소 강한 힘을 넣어서 자극해야 한다. 자극하는 부위도 넓게 해야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다섯번째 민감한 부분 뼈 부분
마지막으로 민감한 부분은 뼈 부분. 꼬리뼈, 치골, 손, 발가락 등입니다. 빼 부분을 자극할 때는 압박법으로 자극하는 게 좋다. 특히 꼬리뼈와 치골은 은근한 압박을 가하면 쾌감이 놀랍게 나타난다.

Plus chip
남성은 상체부터 살펴보면 귀, 입, 목, 젖꼭지, 배꼽 복부, 아랫배, 둔부, 손가락, 성기, 항문 주위, 안쪽 허벅지, 발바닥이다. 여성은 머리카락, 귀, 입술, 혀, 목덜미, 유방, 젖꼭지, 겨드랑이, 허리부분, 배꼽, 하복부, 엉덩이, 손가락, 성기(특히 클리토리스, 음순), 항문 주위, 안쪽 허벅지, 무릎 뒤, 발바닥이다.
물론 이것은 일반적인 성감대이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 일반적으로 알려진 성감대 외에 성감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 이걸 찾아내면 더욱 멋진 섹스를 즐길 수 있다. 유난히 간지러움을 잘 타는 곳을 공략해보면 성감대일 확률이 높다.
또 하나 중요한 것은 여러 가지 성감대 중 유난히 더 자극하면 흥분되는 곳이 있다는 사실.이곳을 주로 공격을 하면 더욱 흥분 시킬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말자. 섹스의 만족감은 두 사람이 얼마나 성감대를 잘 알고 있느냐에 따라 좌우된다. 상대방의 성감대를 잘 알고 그것을 적절한 방법(혀, 입술, 손가락, 다른 도구 등)으로 자극하면 황홀한 섹스를 즐길 수 있다.

http://doumi.3002.com  (18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