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사랑과 진실

침대에서 남자를 KO 시키는 법

by 현상아 2006. 11. 26.


침대에서 남자를 KO시킬 수 있는 여자는 절대 외로울 리 없다.
섹스라는 게임은 대부분 꽤 정직해서 당신이 노력한 만큼의 만족을 상대방에게서 얻어낼 수 있으니까. 남자를 만족시키는 것이 너무 힘들 것 같다고? 절대 아니다.
사실 아래의 10가지 포인트 중 딱 한 곳만 잘 건드려도 남자는 쓰러진다. 꼭 실험해볼 것.





머리카락은 제2의 피부이며, 두피에는 엄청난 양의 말초 신경이 속속들이 뻗어 있다. 즉, 머리카락은 가장 겉에 드러난 최고의 ‘성감대’인 것. 하지만 당신이 적어도 애인을 애완견보다 사랑한다면 어린애 달래듯 쓰다듬지는 마라. 많은 남자들이 머리 쓰다듬음을 당하면 일종의 ‘굴욕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대신 머리카락을 두피 가까이 잔뜩 움켜쥔 뒤 약간 아플 정도로 잡아당겨보자. 물론 그가 피스톤 운동을 할 때 해주면 분위기는 100% 업그레이드된다.
그가 섹스에 심드렁해하며 등돌아 누우면 째려보기보다는 손바닥을 펴서 머리카락 속으로 손가락을 묻은 후 움직여서 자극을 줄 것. 그가 슬그머니 당신 품으로 돌아오는 데 걸리는 시간은 딱 1초.



그가 당신의 귀에 음탕한 말을 쏟아놓을 때 당신이 흥분하는 것보다, 남자는 그와 같은 일을 당했을 때(?) 딱 10배 더 흥분한다.
왜냐면
소리나 그림 등 말초적인 자극에 반응을 보이는 것은 여자보다 남자가 훨씬 더 민감하기 때문. 또 귓바퀴의 뒤쪽은 매우 민감한 피부 조직이므로, 부드럽게 만져주거나 입술로 빠는 것, 혹은 혀를 귀 속으로 밀어넣는 것은 전희로 아주 효과적이다. 가장 좋은 것은 귀 위쪽으로 시작된 터치가 귀 뒤, 귓불을 지나 목까지 이어지는 것. 목 위쪽에는 키스 마크를 남기지 않도록 유의. 와이셔츠로는 안 가려진다.



겨드랑이는 한마디로 말해서 ‘남자의 그곳’과 가까울 정도로 민감한 성감대이다. 그 이유는 바로 체모가 나 있기 때문. 털 끝이 자극을 재빠르게 뇌로 전달하기 때문에 털이 없는 부분보다 훨씬 반응이 빠르다.
섹스와 상관없는 대화를 하다가도 팔 안쪽이 닿는 옆구리 부분을 가볍게 쓰다듬어주면 당신의 애인은 곧바로 침대로 가자며 졸라댈 것이다.



성기에 가까운 부분인 만큼 이쪽으로 손만 가도 흥분하는 단순한 남자들이여! 물론 허벅지 바깥쪽보다 안쪽을 터치하는 것이 별 노력 없이도 남자를 흥분하게 만드는 점화선이 될 수 있다.
터치법은 손바닥으로 부드럽게 위아래로 쓰다듬거나, 입술로 넓게 애무해주는 것. 물론 섹스 시 허벅지는 자연히 자극되는 곳이니,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다. 다만 꼬집지만 말자.



발가락은 신경의 말단 부분이어서 역시 무척이나 예민한 촉각을 가지고 있다. 그의 발가락 하나하나를 입 안에 넣고 사탕처럼 이리저리 굴리며 살살 빨아보자.
10초가 넘었는데도 그가 아무 반응이 없다면 그는 분명 얼간이일 테니 당장 엉덩이를 차서 내쫓도록(단, 그가 흥분하지 않도록 주의!). 그가 입 안으로 발가락을 더 집어넣으면서 얼굴만은 평온하다면 거짓말쟁이일 테니 발가락을 꽉 물어버려라. 단, 이 방법은 그가 무좀이 없고, 깨끗하게 발을 씻었을 때라는 환경 조건이 반드시 따라야 한다.



남자의 엉덩이는 살짝 키스를 하거나 가볍게 물 때 가장 큰 자극을 받는다. 이런 동작들은 남자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괄약근에 힘을 주게 만들어서 페니스를 당기게 하는 효과를 낸다.
만약 당신 커플이 SM스러운 것도 참아낼 수 있다면 엉덩이를 찰싹찰싹 때려주면 더욱 좋다. 섹스 전 그에게 화가 난 상태라면 화풀이로 때려도 문제 없는 곳이 바로 이 부분.



두말할 것 없이 남자의 몸 중 ‘최고의 흥분쟁이’인 페니스는 여자가 손만 아래로 내려도 금세 놀라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냥 만지는 것은 섹스 프로인 당신에게 해당되지 않는 것.
좀더 세밀한 테크닉을 위해서 귀두 아랫부분의 속살과 힘줄이 엉켜 있는 부분을 가볍게 만지거나 입술로 터치해보자. 너무 흥분한 그가 쓰러질 수도 있으니 심장 약한 애인이라면 미리 우황청심환을 먹여둘 것.



페니스 옆에 있어서 천대 아닌 천대를 받지만, 음낭도 ‘자극받을 수 있음’을 모두에게 알리고 싶다.
손바닥에 공처럼 살며시 잡고 이러저리 흔들기도 하고 양손으로 토스하기도 한다. 흡사 마술사가 탁구공을 이 손에서 저 손으로 옮기듯이 노련한 제스처가 필요하다. 하지만 너무 빠르게 하거나 웃어댄다면 그는 금세 기분 나빠할 것이다.
그의 공은 그러라고 있는 게 아니니까.



발가락도 성감대인데, 하물며 손가락이 아니겠는가?
하지만 손바닥이나 손등을 터치해서는 아무 일도 안 일어난다. 집중 공략해야 할 곳은 다름 아닌 손가락 사이. 먼저 손가락을 입 속으로 쑤욱 넣은 후(목구멍이 찔리지 않도록 조심) 빨다가 혀를 살살 손가락 사이로 이동시킨다.
그렇게 열 손가락을 지나면 당신의 입 안이 약간 짭짤해지겠지만 참아라. 그가 황홀경에 빠졌을 테니.



혹자는 앞판과 뒤판을 구별하기 위해 남자에게 젖꼭지가 있다지만,
여자만큼은 아니어도 남자의 젖꼭지 역시 당당한 섹시 스폿이다. 혀로 자극을 주면 작으나마(?) 젖꼭지가 발기하면서 남자에게 색다른 쾌감을 줄 수 있다. 또 그가 당신의 가슴을 애무하는 걸 잊었다면 반대로 그의 가슴을 애무해서 잘못을 일깨워줘라(지금 내가 받아야 하는 걸 네가 받는 걸 알지? 멍청이).



당신이 이 남자와 사귀는 동안 이 제품은 온전히 당신의 소유입니다. 첫 섹스 시 고장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다음 섹스부터의 불만 사항은 당신의 비용으로 처리해야 하니 양해 바랍니다. 아래의 취급 주의 사항을 숙지한 후 즐거운 사용을 바랍니다.

1 제품의 크기는 상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혹시 바캉스에서 그의 수영복 차림을 보고 상상한 것보다 작다고 실망한대도 방법이 없습니다. 요즘 남자 수영복에는 왜소증으로 고민하는 남자를 위한 패드가 달려 있는 것도 있으니까요.
다만 한국 평균 남자의 것은 평소에는 7cm, 발기 시에는 12.5cm이니 특대형을 원하신다면 아프리카 이민을 권유합니다.

2 사용 시간

지속 시간은 당신의 섹시함 정도, 주변 분위기, 그날의 피로 상태, 음주 여부에 따라 큰 차이를 보입니다.
하지만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데는 2분 30초밖에 안 걸리는 초스피드 모델입니다. 평균 여자들은 오르가슴에 오르는 데 12분 30초가 걸린다고 하니, 차이 나는 10분은 마음으로 삭이십시오.

3 작동 오류시 점검 사항

오늘 직장 상사가 그에게 서류를 집어던지진 않았는지, 당신의 명품 가방 때문에 카드 연체에 시달리는지, 양다리를 걸치느라 너무 피곤한지 그의 스트레스 상태를 먼저 점검하십시오. 별로 그런 거 같지 않다면 그에게 당신의 오늘 모습은 섹시하지 않습니다.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출처/patzzi/기획 : 김서희/슈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