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좋은글·시 및

너와 나는.......Ernesto Cortazar / Eternal Love Affair

by 현상아 2007. 6. 10.





 



너와 나는 - 이해인 돌아도 끝없는 둥근 세상 너와 나는 밤낮을 같이하는 두개의 시계바늘 네가 길면 나는 짧고 네가 짧으면 나는 길고 사랑으로 못박히면 돌이킬 수 없네 서로를 받쳐주는 원 안에 빛을 향해 눈뜨는 숙명의 반려 한순간도 쉴 틈이 없는 너와 나는 영원을 똑딱이는 두 개의 시계바늘

    Ernesto Cortazar - Eternal Love Affai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