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성공의 및

[스크랩] 신입회원은 처음부터 보실 것! [부자가 되는 길을 쓰는 이유]

by 현상아 2016. 10. 4.

부자 되는 길은 바로 천부경 수행의 길이다

 

천부경 수행의 길은 부자가 되는 길 이다.

다른 종교처럼 어떤 귀신에게 목숨을 바치고, 또 어떤 귀신에게 빌고 말고 할 이유도 없으며, 부모 처자식 버리고 산속에 들어가 죽을 치고 앉아 참선할 필요도 없다.

 

어차피 이 땅은 생명을 위하여 만들어졌고, 그 생명의 대표가 사람이니 이 땅은 사람이 주인이다.

이 사람이 커서 할 일은 부모 처자식 먹여 살리고 국가와 민족을 부강하게 하는 것이며, 그 다음에 이 국경까지 초월해서 전 세계가 하나가 되는 것이고, 이렇게 한 다음에 이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 신선이 되는것이다. 이것이 천부경 수행의 길이며 부자 되는 길이다.

 

이 글은 전체메일로 나가기 때문에 신입회원은 그간 나간 글을 못 보았을 것이다.

여기 올린 글을 처음부터 봐야 말이 연결된다.

 

 

 부자가 되는 길을 쓰는 이유

 

필자는 금년부터 모든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부자 되는 법을 연재할 작정입니다.

 

그렇다면 필자가 부자 되는 법을 쓸 자격이 있을까요?

즉, 거지가 부자 되는 법은 쓸 수 없고 부자라야 부자 되는 법을 알텐데 과연 필자가 부자인가?

그것부터 알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예. 필자는 부자입니다.

필자의 주위에 있는 분들은 필자가 얼마만큼 큰 부자인지 다 알고 있습니다.

그럼 돈이 얼마냐? 그건 도둑도 그렇고 도둑 같은 세무서도 있으니 이 글이 끝날 때 밝혀드립니다.

 

그런데 작은 부자들은 절대로 남에게 돈 버는 법을 알려주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러니까 작은 돈 밖에는 벌지 못합니다.

그러나 정말 큰 부자는 남에게도 돈버는 법을 알려줍니다.

필자는 큰 부자입니다.

 

왜? 부자 되는 법을 자신만 알고 있지 남한테도 알려주냐?

세계의 돈은 한강물보다 더 많이 있습니다.

남이 좀 퍼마신다고 내가 퍼마실 물이 없어지는 건 아닙니다.

또 돈은 샘물 같아서 퍼 마실수록 좋은 물은 더 많이 나옵니다.

그러니까 남이 물 좀 퍼 마신다고 내가 퍼마실 물이 줄어드는 건 아닙니다.

 

또 하나 이유가 있습니다.

대학 교수가 학생에게 강의하려면 자신이 먼저 배우고 자신의 이론이 확립되듯이

남한테 물 퍼 마시는 걸 강의하다 보면 내 기술부터 숙달됩니다.

필자는 정말 더 큰 부자가 되려고 이 글을 씁니다.

 

난 지금 독자들한테 강의하는 게 아니라 내 자신에게 강의하고 있습니다.

그게 부자 되는 법을 쓰는 이유입니다.

.......................................................................................................................................................................................

 

[천부경 수행의 길은 부자가 되는 길]

넘새누나의 부자 되는 길

머리글   

부자 되는 길을 쓰는 이유

천부경 수행의 길은 부자가 되는 길이다. 다른 종교처럼 어떤 귀신에게 목숨을 바치고,  어떤 귀신에게 빌고 말고 할 이유도 없으며 부모 처자식 버리고 산속에 들어가 죽을 치고 앉아 참선할 필요도 없다.

어차피 이 땅은 생명을 위하여 만들어졌고, 그 생명의 대표가 사람이니 이 땅은 사람이 주인이다. 이 사람이 커서 할 일은 부모 처자식 먹여 살리고 국가와 민족을 부강하게 하는 것이며, 그 다음에 이 국경까지 초월해서 전 세계가 하나가 되게 하는 것이고, 이렇게 한 다음 이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 신선이 되는 것이다. 이것이 천부경 수행의 길이며 부자 되는 길이다.

그렇다면 필자가 부자 되는 법을 쓸 자격이 있는가? 즉, 거지가 부자 되는 법은 쓸 수 없고 부자라야 부자 되는 법을 알 텐데 과연 필자가 부자인가? 그것부터 알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것이다.

필자는 부자다. 필자의 주의에 있는 분들은 필자가 얼마만큼 큰 부자인지 다 안다. 그럼 돈이 얼마냐? 그건 도둑도 그렇고 도둑 같은 세무서도 있으니 이 글이 끝날 때 밝힌다. 

그런데 작은 부자들은 절대로 남에게 돈 버는 법을 알려주지 않으려고 한다. 그러니까 작은 돈 밖에는 벌지 못한다. 그러나 정말 큰 부자는 남에게도 돈 버는 법을 알려준다. 필자는 큰 부자다. 왜 부자 되는 법을 자신만 알고 있지 남한테도 알려줄까?

세계의 돈은 한강물보다 더 많이 있다. 남이 좀 퍼 마신다고 내가 퍼 마실 물이 없어지는 건 아니다. 또 돈은 샘물 같아서 퍼 마실수록 좋은 물은 더 많이 나온다. 그러니까 남이 물 좀 퍼 마신다고 내가 퍼 마실 물이 줄어드는 건 아니다.

http://cafe.daum.net/chunbuinnet       우리 씀

 

출처 : 천부인과 천부경의 비밀
글쓴이 : 우리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