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지금여기

읽어봐

by 현상아 2006. 10. 24.
작성자: 졸라ㄲㅒ달은놈 등록파일 없음 조회: 3, 줄수: 36

에오책에보면 ㄲㅒ달은놈은 집중 기능이 손상된다는 구절이 있지


뭐 손상된다는게 아니라 필요 없어졌으니 그렇게 된 거다

라고 하는게 맞을거같지마는


우선

이 집중 기능이라는거

이 집중 기능이라는게 있다는건 아직 존재한다는 증거라고 생각해


사람은 우주야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와 마찬가지로.

그래서 옛날 경전에 우주에 대한 기록이 쓰여질 수 있었지

그렇기때문에 자신이 어떤 신이 됐다는 느낌이 가능 한 거야

그리고 집중 기능이란건 자신이 소멸하지 않기 위한 움직임

소멸에 대한 저항의 움직임이야.





내가 어쩌다 예전에 깨달은 의식체와 조우했을때 내가 ㄲㅒ달은 의식체보다 꿀리는건 하나두 없었어

내가 훨씬 쌩쌩하고 훨씬 더 능력 좋았어.

하지만 내가 살다가 짜증이 나서 그 의식체한테 가니까 그 대답은 이러더군

"뭐가 문제지?"

그ㄸㅒ 나는

어 씨바 내가 이놈한테 뭔가 꿀리는구나 시펐지

"응.....그러니까.....그게........정확히...."

확실히 그 점에 있어서는 내가 그놈보다 확실히 못했거든

그놈은 아무 문제도 없었고 나는 문제가 있었지

최후의 한 문제가.

그ㄸㅒ 내가 본 게 그 대상 탐색 기능이었어

그 의식체를 따라할려고 ㅎ면 할수록 이 대상 탐색 기능이라는게 나를 옭아매고 있구나 싶었지


...어ㅉㅒ서 내가 이렇게까지 꿀리는 기분을 맛보는걸까

하면서 나는 계속해서 고민했지

졸라게 고민했지




2003-08-04(20:01:09) from 211.204.0.29


출처  : 에오킬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