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 이모저모/사랑과 진실

생활 속의 성리비도 "매력 어필!" 방법

by 현상아 2006. 9. 10.
모든 남성들의 선망의 대상 섹시녀! 하지만 천성적으로 섹시한 여성은 없다. 모든 것이 피나는 연습과 노력의 결과다. 미국의 대표적인 섹스 심볼 마릴린 먼로는 신인시절, 웃을 때마다 드러나는 잇몸 때문에 매일같이 거울 앞에서 웃는 모습을 연습했다고 한다. 그 결과 결국엔 전세계의 남자들을 녹였던 그 미소를 만들어 낸 것이다. 자, 당신도 마릴린 먼로 못지 않은 섹시녀가 될 수 있다!

Part1 | 생활 속의 섹시 어필!

여자여, 당당하라!

당당한 여자는 섹시하다.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가는 여자는 남성들의 선망의 대상이다. 하지만 자만과 당당함은 엄연히 틀리다. 겸손함이 묻어나오는 당당함이야 말로 진정한 섹시미인 것.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당당하게 살아가는 그녀, 그대 이름 섹시녀!


웃는 얼굴이 예쁘다

여자의 웃는 얼굴은 섹시하다. 그래서 남자들은 여자의 웃는 얼굴을 좋아한다. 물론 샤론스톤처럼 음흉한(?) 분위기를 내며 야리꼬리한 주파와 함께 입꼬리를 살짝 올리는 웃음도 섹시하지만 현실 세계에서 그랬다가는 '정신 나간 여자'로 치부된다. 그저 해맑은 미소면 그만이다. 사람을 기분 좋고 편안하게해주는 웃음이 진정한 섹시함의 결정체가 아닐까.

진지한 모습은 매혹적이다

상대방의 얘기를 들을 때나 독서를 할 때 그리고 일을 할 때 진지한 모습으로 눈을 반짝 거리며 몰두하는 모습은 단순한 섹시함보다는 레벨 업 된 여성미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여성들이 남성의 일하는 모습이 가장 섹시하다고 말하는 것처럼 남성들도 마찬가지. 여성들이여, 일하자! 이 한 몸 바쳐 일하자!


칭찬을 해주는 여유는 섹시함과 통한다

상대방의 사소한 변화라도 눈치채고 얼른 칭찬을 해주는 센스는 상대방에게 섹시함으로 어필될 수 있다. 칭찬은 여유가 있을 때 가능한 것이므로 삶 속에 여유가 베여있는 여성은 매력이 넘친다. "오늘 너무 잘 어울리시네요" "일하는 모습이 정열적이네요" 등 할 말은 찾으 면 무수히 많다. 다만 센스 있게 얼마나 잘 표현하느냐에 달려있을 뿐이다. 자, 주위를 둘러보자, 그리고 그에게 여유스럽게 칭찬해 쏘아보자!


긍정적으로~ 적극적으로~

자기비하에 빠져 늘 수심이 가득하고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여자들이 많다. 같은 여자가 봐도 우울해지는 여자의 모습이다.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생각하는 여성의 모습은 보는 사람도 덩달아 즐거워진다. 또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살아가다 보면 반드시 '해 뜰 날'이 오는 법. 자기 앞에 주어진 난관들을 밝은 사고로 하나하나 해쳐가는 모습은 예쁜 얼굴과 고급 옷으로 무장한 '쭉쭉빵빵' 여성들보다 훨씬 더 매력적이다.



Part2 | 여자의 무기(?) 이용해라!

가슴을 이용해라(?)

남성들이 느끼는 여자의 가장 섹시한 신체부위는 가슴이다. 가지지 못한 것에 대한 갈망일 수도 있지만 어쨌든 남자는 여자의 가슴에 정말 대단한 관심을 보인다.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가슴확대 수술을 하고, 또 큰 가슴 하나로 스타덤에 오른 연예인이 있다는 것이 이를 반영해 준다. 찜해 둔 남자가 있다면 세련된 브이 넥 티셔츠를 입어 '살짝' 가슴을 강조해 보는 것이 어떨까? 남자는 여자의 가슴을 섹시함의 결정체라고 생각하니 분명 효과가 있다.


검은 피부가 섹시하다

자동차 회사의 스포츠카 판매량을 보면 검은색 차가 흰색 차보다 현저한 차이로 더 많이 팔린다. 검은색이 물체의 윤곽을 살리는 효과를 하기 때문이다. 또 미스타코리아들의 육체미 선발대회를 할 때 선탠을 하고 검은색을 칠하는 이유도 근육의 볼륨을 더욱 강조 해주기 때문이다. 이 같은 효과로 선탠은 여성의 몸매를 더욱 섹시하고 볼륨감 있게 변화시킨다. 참고로 내향적인 남자는 선탠한 여자의 건강미에 매력을 느끼고 외향적 성격의 남자는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흰 피부의 여자에게 호감을 느낀다는 사실도 염두해 두어라.


희고 가는 손에 키스를 하고싶다?

의외로 여성의 희고 가는 손에 매력을 느끼는 남자가 많다. 손 미인이 진정한 미인이라는 말도 있듯이 희고 가는 손은 남성들에게는 섹시어필에 있어 복병 같은 존재다. 자, 핸드크림과 투명 매니큐어로 아름다운 손을 가꾸어 보자. 어찌보면 여성으로서 기본 사항일 수도 있다.

댓글